클립타입 출시, 통풍구 장착 가능
연강선재 전문업체인 코스틸이 차량용 방향제 시장에도 진출하며 사업 다각화를 꾀하고 있다.
코스틸은 최근 캐릭터 개발 전문기업 부즈클럽(VOOZCLUB)의 인기 캐릭터인 ‘아둥가 (Adoonga)’와 합작해 클립타입 차량용 방향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아둥가 힙합, 베이스볼, 서핑 등 인기 캐릭터들의 특징을 살린 디자인으로 꾸며졌으며 로즈마리 향과 라벤더 향, 아쿠아 향 등 캐릭터에 따라 다른 향을 담았다.
아둥가 차량용 방향제는 뒷 부분의 클립을 사용해 통풍구에 장착할 수 있으며 360도 회전이 가능해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다.
또 클립을 제거하면 스탠드형 방향제로도 사용 가능하다. 아둥가 차량용 방향제는 전국 롯데마트 매장과 옥션에서 1만1900원(2ml)에 판매되고 있다.
박강섭 코스틸 유통본부 링크비서플라이 본부장은 “천연 에센셜 오일이 다른 상품 대비 높은 함량으로 함유돼 두통 등을 유발하지 않고 좁은 차량 내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제품의 질과 향 그리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모두 만족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