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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 웰스, 정수기 불만 및 피해사례 가장 적어

  • 송고 2016.12.13 17:33 | 수정 2016.12.13 17:34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한국소비자원 발표 정수기 피해구제 접수 조사 발표 결과 소비자 불만 가장 적어

정수기 피해구제 접수 상위 10개 업체서 제외

교원 웰스의 관리서비스 전문가인 웰스매니저가 '올바른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교원 웰스

교원 웰스의 관리서비스 전문가인 웰스매니저가 '올바른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교원 웰스

교원그룹의 환경가전 브랜드 교원 웰스(Wells)는 자사의 전문적인 관리서비스가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한국소비자원 발표에 따르면 지난 1월부터 9월까지 접수된 정수기 관련 피해구제 요청 총 401건 중 교원 웰스의 피해사례는 단 3건이었으며 렌탈 계정 1만대당 비율은 0.09로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소비자 피해구제 합의 또한 접수된 3건 모두 완료해 합의율이 100%에 달한 것으로 나타나면서 교원 웰스는 이번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정수기 피해구제 접수 상위 10개 업체에서 제외됐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고객센터로 접수된 건의사항, A/S접수 등 유형별로 고객의 소리를 분석하고 전 부서 공유를 통해 신속히 해결책을 마련하고 철저한 원인 규명으로 재발방지에 힘쓰고 있으며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고자 적극 노력한 결과들이 고객에게 전달돼 불만이 가장 적게 나타난 것으로 여겨진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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