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부터 서울 상용…다음달까지 전국 CGV에 교체
대표 캐릭터 '또로'·'로로' 등장 3D 영상 구현
금호타이어는 전국 CGV에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분노의 도로’ 편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지난 23일부터 서울 CGV에서 상영되기 시작했으며 다음달까지 전국 CGV에 교체 적용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0년부터 CGV와 함께 캐릭터와 코믹에피소드를 활용한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광고를 통해 고객의 안전을 생각하는 기업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며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광고 역시 전편인 몬스터 편, 우주비행사 편 등에 이어 흥행 영화의 소재를 활용해 친근함과 재미 요소를 강조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분노의 도로’ 편은 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또로’, ‘로로’와 함께 다양한 악당 캐릭터들이 등장해 밝고 선명한 색감의 3D 영상으로 구현됐다. 두 주인공이 악당들의 추격을 역동적인 코너링과 질주로 빠져 나오는 과정은 레이싱 게임을 즐기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안전한 탈출’이라는 콘셉트를 위트 있게 풀어냈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인 또로는 TV 광고뿐만 아니라 극장 광고를 통해 많이 알려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광고가 고객들에게 금호타이어 브랜드가 더 친숙하게 다가가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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