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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일리스트, 연말 주문건수 전년비 80%↑

  • 송고 2017.01.05 09:15 | 수정 2017.01.05 09:15
  •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연말연시 특수 맞물려 큰폭 성장… 평일대비 2배 증가

전자제품, 실속있는 가정주방용품 등 선물용 구매 늘어

ⓒ몰테일

ⓒ몰테일

몰테일이 운영하는 간편해외직구마켓 테일리스트는 지난해 12월 주문건수가 2015년 동월대비 약 80%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기간(25~26일) 역대 최대 매출실적을 달성했던 테일리스트는 박싱데이와 크리스마스 등 연말연시 특수와 맞물리면서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했다.

특히 지난해 12월 19일부터 연말까지 최대 80%할인을 제공하는 박싱데이 이벤트를 진행해 평일 대비 약 두배 가량 구매건수가 증가하며 매출을 이끌었다.

올해 블랙프라이데이의 영향을 받아 테일리스트에서도 전자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았다. 또 WMF와 Portmeirion (포트메리온) 등의 가정주방용품도 꾸준히 판매됐다.

테일리스트는 비교적 부담이 적은 가격대의 실용적인 선물로 주방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다.

최동환 테일리스트 팀장은 "간편해외직구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테일리스트가 역대 최고실적을 이뤘다"며 "향후에도 누구나 해외직구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보다 간단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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