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5일 16:5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케이블TV VOD, ‘맥가이버’·‘맥가이버 리부트’ 서비스

히트작 ‘맥가이버’와 원작 프리퀄 ‘뉴 맥가이버’ 국내 상륙
6일부터 서비스 시작

정두리 기자 (duri22@ebn.co.kr)

등록 : 2017-01-05 09:39

▲ ⓒ케이블TV VOD
케이블TV VOD가 미국 CBS TV 시리즈 ‘맥가이버(MacGyver)’와 원작의 프리퀄 ‘맥가이버 리부트(MacGyver Reboot)’를 오는 6일부터 국내 독점 서비스한다고 5일 밝혔다.

액션 첩보 드라마 ‘맥가이버’는 명석한 두뇌, 다용도 칼 한 자루, 주위 사물들을 이용해 비밀임무를 수행하는 ‘피닉스’ 소속 첩보원 ‘맥가이버’의 활약상을 그린 작품이다. 리처드 딘 앤더슨, 데이너 엘카, 브루스 맥길 등 전설의 배우들이 등장하는 ‘맥가이버’는 미국 전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1985년부터 1992년까지 총 7개 시즌 139편이 방영됐다. 국내에서도 맥가이버 목소리를 연기한 배한성씨를 국민성우로 만들며 1980~1990년대를 풍미한 바 있다.

30여년 만에 리메이크 된 ‘맥가이버 리부트’는 ‘맥가이버’의 20대 시절을 스토리에 담아 원작의 프리퀄로 제작됐다. 영화 ‘엑스맨’에서 열연한 ‘루카스 틸’이 주인공 맥가이버를 연기하고 ‘분노의 질주’의 ‘제임스 완’ 감독이 연출을 맡아 많은 드라마 팬들로부터 관심을 받으며 미국 현지에서 방영 중이다.

오는 6일부터 국내 독점 서비스 되는 ‘맥가이버’와 ‘맥가이버 리부트’는 회차별 시청은 물론 케이블TV VOD에서 운영 중인 영화·시리즈 월정액 ‘무비N시리즈’에서도 전편 시청 가능하다.

한편, 케이블TV VOD는 ‘맥가이버’, ‘맥가이버 리부트’ 독점 서비스를 기념해 맥가이버의 트레이드마크인 ‘맥가이버칼(빅토리아녹스 정품)’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9일까지 케이블TV VOD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