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룽투코리아, '열혈강호 모바일' 중국 공략 청신호

  • 송고 2017.01.17 13:55 | 수정 2017.01.17 13:55
  •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1차 CBT서 잔존율 80%기록

중국 서비스 위한 판호 획득

열혈강호 모바일 관련 이미지.ⓒ룽투코리아

열혈강호 모바일 관련 이미지.ⓒ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모바일'이 중국 서비스를 위한 판호를 취득하고 1차 CBT에서 잔존율 80%에 육박하는 기록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열혈강호 모바일은 지난 4일 중국 현지에서 시작한 1차 CBT에서 2일차 잔존율 80%, 7일차 잔존율 50%를 기록하는 등 게임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회사측은 해당 타이틀이 중국내 게임 서비스 허가권을 의미하는 판호를 받아놓은 상황이라 게임 상용화가 이르면 이번 1분기에도 가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또 열혈강호 모바일 IP에 대한 로열티가 중국 매출의 10~15% 정도로 인식되기 때문에 별도의 비용 없이 룽투코리아 IP 순이익으로 인식돼 실적개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룽투코리아는 게임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모회사인 룽투게임과 함께 중국 현지에서 우호적인 관계를 맺고 있는 대표적인 안드로이드 마켓 360, 바이두 등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바탕으로 게임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방침이다.

최성원 룽투코리아 사업총괄이사는 "열혈강호 모바일은 유명 만화 '열혈강호' IP를 기반으로 룽투코리아에서 선보이는 첫 타이틀인 만큼 룽투그룹 차원에서도 중요하게 인식하고 있다"며 "정식 론칭 때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수집되 의견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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