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5
12.8℃
코스피 2,675.75 52.73(2.01%)
코스닥 862.23 16.79(1.99%)
USD$ 1377.5 1.5
EUR€ 1472.5 0.1
JPY¥ 888.3 -0.5
CNY¥ 189.4 -0.1
BTC 93,010,000 3,522,000(-3.65%)
ETH 4,525,000 144,000(-3.08%)
XRP 771.6 27.4(-3.43%)
BCH 696,000 38,900(-5.29%)
EOS 1,197 19(-1.5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현대해상, 보험 전문가·진정성 담은 TV광고 '마음bot' 첫 선

  • 송고 2017.02.13 08:27 | 수정 2017.02.13 08:27
  • 박종진 기자 (truth@ebn.co.kr)

현대해상의 새 TV광고 '마음bot'편.ⓒ현대해상

현대해상의 새 TV광고 '마음bot'편.ⓒ현대해상

현대해상이 보험 전문가라는 철학과 진정성의 가치를 새 TV광고에 담는다.

현대해상은 새 TV광고 '마음bot'편을 주요 지상파 및 케이블 TV를 통해 방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새 TV광고는 현대해상이 지난 2013년부터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 슬로건 '마음이 합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에는 '마음bot' 시리즈를 통해 '진정성 있는 보험 전문가'를 지향하는 현대해상의 기업철학과 '마음(=진정성)'의 중요한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마음bot'은 인간의 마음을 알고 싶어하는 로봇으로, 특히 이번 광고는 보험회사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로봇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신선한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광고의 내용은 '마음'을 가질 수 없는 로봇인 '마음bot'의 눈을 통해 즐거움·슬픔·이해심 등 인간의 마음이 만들어내는 감정들을 한 걸음 떨어져 바라봄으로써, 우리가 평소 너무나 당연하게 여겼던 마음이란 것이 실은 '인간이 가진 가장 큰 힘'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김진형 현대해상 홍보부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고객의 마음을 가장 중요하게 살피고, 마음을 다하는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가겠다는 현대해상의 진심이 잘 전달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 이어지는 캠페인을 통해 마음의 중요한 가치에 대해 고객들과 함께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해상은 지난 4년간 사회공헌활동을 담은 '마음CSR'캠페인, 교통안전 및 사고예방을 위한 '마음예보' 캠페인, 극장 비상대피도 광고 '마음연구소' 등을 통해 마음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펼쳐왔다.

한편 이번 '마음 bot' 시리즈 광고는 오는 6월까지 총 3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현대해상 공식 SNS와 현대해상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75.75 52.73(2.01)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5 04:02

93,010,000

▼ 3,522,000 (3.65%)

빗썸

04.25 04:02

92,801,000

▼ 3,726,000 (3.86%)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