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09월 24일 16:5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한국지엠, '쉐보레 최우수 판매왕' 시상식 개최

전국 쉐보레 카매니저 중 최우수 판매왕 89명 선발
지난해 노고 격려 및 올해 판매목표 결의

이혜미 기자 (ashley@ebn.co.kr)

등록 : 2017-02-16 09:14

▲ ⓒ한국지엠

한국지엠 쉐보레(Chevrolet)는 지난 15일 남산 인근 호텔에서 제임스 김 한국지엠 사장, 데일 설리번 부사장 등 임직원을 비롯한 전국의 쉐보레 우수 카매니저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쉐보레 최우수 판매왕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쉐보레는 전국의 카매니저 중 작년 한해 동안 뛰어난 판매실적과 고객 서비스로 사상 최대 내수판매 실적 달성에 공헌한 89명의 최우수 카매니저를 선별, '쉐보레 판매왕'으로 선정하고 시상했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서 쉐보레 북인천 대리점 양승호씨가 전국에서 가장 많은 차량을 판매해 쉐보레 전국 최우수 판매 왕중왕의 영예를 차지했다. 양승호씨는 작년 한해 동안 402대의 차량을 판매했다.

양승호씨는 "지난 한해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등 쉐보레 제품에 대한 고객의 긍정적인 호응을 직접 확인하며 이를 판매 성과로 이어갈 수 있었다"며 "올해도 올 뉴 크루즈, 볼트(Bolt EV) 등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쉐보레 신제품과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품격 높은 서비스 마인드로 계속해서 좋은 판매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쉐보레는 지난해부터 회사와 대리점간 직접 계약을 맺는 직접 판매 시스템을 운영, 보다 효율적인 판매 프로세스 확립에 힘입어 지난 한 해 사상 최대 내수판매 실적을 달성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확인하고 있다.

쉐보레는 올해 판매 서비스에서의 질적 향상은 물론 우수한 제품 경쟁력, 뛰어난 고객 서비스와 공격적인 마케팅을 기반으로 지난해 성과를 뛰어 넘는 19만4000대의 판매 목표를 공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