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02월 20일 20:5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신학기 특수 잡아라'…이통사, 지원금 올리고·경품 걸고 총력전

SKT 매일 경품·할인 제공·KT 퀴즈 이벤트
LGU+ 새 출발 응원 기념 키즈폰 등 공시지원금 상향

이미현 기자 (mihyun0521@ebn.co.kr)

등록 : 2017-02-17 11:32

▲ SK텔레콤 T월드 매장에서 모델이 방탄소년단 피규어, 물병 등의 경품을 들고, 신학기 프로모션을 알리고 있는 모습.ⓒSKT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사가 신학기 시즌 특수를 잡기 위해 총력전을 펼친다. 고객의 발길을 끌기 위해 매장에 방문해 상담만해도 경품까지 증정한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신학기 시즌인 2~3월은 청소년 고객 수요가 평소 대비 2배 가까이 증가한다.

이에 따라 SK텔레콤은 이날부터 14일 간 ‘T월드 다녀오겠습니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T월드 매장에서 상담만 해도 한정판 방탄소년단 피규어와 매일 다른 경품을 추첨 받을 수 있다.

경품은 방탄소년단 피규어, 방탄소년단·여자친구 학교 방문 이벤트,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SK T1 롤챔스 경기관람권, AI스피커 NUGU 등으로, 매장에서 행운권을 받아 응모번호를 이벤트 페이지(www.tworldgo.com)에 입력하면 바로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 ⓒSKT

구매 혜택도 알차게 준비했다. 고객이 매장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면 노트북, UHD TV, 태블릿 등 제조사 경품을 추첨해 제공한다. 또 키즈폰을 구매하고 싶은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까지 ‘쿠키즈워치 요금제(월 8800원, 부가세포함)’에 가입하면 매월 20%씩 24개월 간 총 4만2240원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는 이달 말까지 10∼20대 고객을 위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를 맞힌 300명을 추첨해 테마파크 이용권, 편의점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을 제공한다. 앞서 올해 초·중·고등학교를 졸업한 고객에게 멤버십 3만 포인트를 제공하기도 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새 출발을 응원하는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공시지원금을 상향했다.

직장인이나 대학생들 패션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는 ‘갤럭시 기어 S3’ 모델을 LTE 웨어러블 요금제(VAT 포함 월 1만1000원)로 가입할 경우 21만6000원을 지원받아 20만원대에 살수 있다.

아이의 위치를 파악하고 음성 통화 문자 모두 지원하는 키즈워치 ‘쥬니버토키’의 지원금도 올렸다. 쥬니버토키는 LTE 웨어러블 키즈 요금제(VAT 포함 월 8800원)와 LTE 웨어러블 요금제로 가입할 경우 출고가 22만원에 19만5000원을 지원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유치원이나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아이를 위한 선물용 키즈워치로 주목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는 3월 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새출발 응원 이벤트에 참여한 후 전국 U+스퀘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편의점 상품권, 간식 교환권, 백화점 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