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4.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9.0 -1.0
EUR€ 1470.8 1.8
JPY¥ 892.5 -0.1
CNY¥ 190.3 -0.1
BTC 93,432,000 1,454,000(-1.53%)
ETH 4,466,000 78,000(-1.72%)
XRP 763.4 33.1(4.53%)
BCH 695,000 14,900(-2.1%)
EOS 1,153 12(1.0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벤디스, '식권대장' 올해 월 거래액 30억원·흑자전환 이끈다

  • 송고 2017.03.07 11:09 | 수정 2017.03.07 11:10
  •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창립 3주년 기념 식권대방 브랜드 비전 선포식 개최

수도권 벗어나 전국으로 사업영역 확장·구내식당 시장 적극 공략

조정호 대표.ⓒ벤디스

조정호 대표.ⓒ벤디스

최근 대기업 계열 위탁급식사업자들의 진입으로 모바일 기업용 식권 시장이 경쟁 구도에 들어서고 있는 가운데 벤디스가 식권대장만의 차별화된 브랜딩을 통해 본격적인 도약에 나섰다.

기업용 모바일 식권 서비스 '식권대장'을 운영하는 O2O 푸드테크 기업 벤디스는 7일 창립 3주년을 기념해 식권대장 브랜드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올해 벤디스는 고객사 수 300개, 월 거래액 30억원을 돌파하고 흑자전환에 성공하겠다고 밝혔다. 식권대장의 현재 고객사 수는 104개, 월 거래액은 약 15억원으로 남은 약 10개월 동안 현재의 2배 이상으로 사업 규모를 키울 계획이다.

이를 위해 벤디스는 서울을 중심으로 한 수도권 지역 위주로 전개해 온 식권대장 사업을 전국으로 적극 확대하는 한편 지난해 2월 론칭한 구내식당 전용 모바일 식권 사업에도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시행착오를 줄이고 영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지방 사업은 기존 고객사의 지방사업장을 우선 영업 대상으로 삼고 구내식당 사업은 중견 위탁급식업체들과 공동전선을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조정호 벤디스 대표는 "모바일 식권 서비스 이상의 다양한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기업과 직장인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는 비즈니스 퍼포먼스 솔루션이 되는 것이 식권대장의 궁극적인 목표"라며 "2017년은 식권대장에게 기존의 영역을 뛰어넘어 전혀 새로운 영역으로 대도약하는 퀀텀 점프의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벤디스는 식권대장의 브랜드 비전을 '직장인 라이프 플랫폼'으로 새롭게 설정하고 이를 구현하기 위한 신규 브랜드 슬로건 '밥값 하는 직장인을 위하여!'를 발표했다.

밥값 하는 직장인을 위해 벤디스는 헬스케어, 어학, 교육, 자기개발, 구인구직, 생활편의 등 직장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밀접한 분야의 대표 O2O 서비스들과 손잡고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식권대장 고유의 브랜드 감수성이 녹아 있는 직장인 타깃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다.직장인이 자주 사용하는 문구류와 간식류, 각종 아이디어 생활용품 등을 기획 제작해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식권대장은 지난 2014년 9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최초의 기업용 모바일 식권 서비스로 종이식권과 식대장부, 법인카드 등 아날로그 방식으로 운영돼 온 기업의 낙후된 식대관리 시스템을 스마트폰 기반으로 전환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18:59

93,432,000

▼ 1,454,000 (1.53%)

빗썸

04.20 18:59

93,365,000

▼ 1,315,000 (1.39%)

코빗

04.20 18:59

93,276,000

▼ 1,489,000 (1.57%)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