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6.8℃
코스피 2,749.90 4.08(0.15%)
코스닥 909.08 0.97(-0.11%)
USD$ 1348.4 -2.6
EUR€ 1453.0 -4.6
JPY¥ 891.0 -1.4
CNY¥ 185.8 -0.3
BTC 100,709,000 1,036,000(1.04%)
ETH 5,068,000 57,000(1.14%)
XRP 883.9 10(1.14%)
BCH 799,000 18,800(2.41%)
EOS 1,560 53(3.52%)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KCC 홈씨씨인테리어 "전문가 상담부터 AS까지 책임진다"

  • 송고 2017.03.23 08:00 | 수정 2017.03.23 08:14
  •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인테리어 전문가가 상담부터 AS까지 책임지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

2017년 인테리어 패키지 오가닉·소프트·트렌디 3종 출시

그린리모델링 상담까지 가능한 창호 전문 매장에서 고객이 견적 상담을 하며 둘러보고 있다. [사진=KCC]

그린리모델링 상담까지 가능한 창호 전문 매장에서 고객이 견적 상담을 하며 둘러보고 있다. [사진=KCC]


홈씨씨인테리어가 선보인 친환경 건축자재로 구성된 패키지가 주부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KCC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브랜드로 페인트부터 창호, 바닥재 등 건축자재 건반을 아우르는 KCC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인테리어 상품이다.

여기에 인테리어 상담, 무료견적, 투명한 견적, 시공, AS까지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토탈 서비스가 특징이다.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들은 홈씨씨인테리어가 제공하는 3가지 패키지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

홈씨씨인테리어에서 제공하는 인테리어 패키지는 2017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로 구성됐다. 지난 2월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첫선을 보인 올해 디자인은 그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기존의 3가지 스타일을 최신 트렌드에 맞게 업데이트했다.

특히 공용 욕실의 경우 세가지 패키지 모두 리뉴얼해 고객의 취향에 맞게 꾸몄다. 또 고객 소비 패턴과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고객에게 사랑받은 인테리어 상품들은 더욱 활성화하고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하거나 부분 교체해 새롭게 내놓았다.

2017년 신규 패키지 _ 소프트 인테리어 [사진=KCC]

2017년 신규 패키지 _ 소프트 인테리어 [사진=KCC]


오가닉 스타일은 캄 앤 웜(Calm&Warm)을 키워드로 보다 차분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이다. 자연스러운 갈색톤의 기본 컬러는 유지하면서 재질감이 강조된 소재를 새로 적용했다. 또 공간 연출에 사용되는 가죽들 또한 가죽과 나무 패턴을 강조한 상품으로 매칭해 안정감있고 조화로운 공간으로 꾸몄다.

소프트 스타일의 키워드는 클래시 앤 델리케이트(Classy&Delicate)로 깔끔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채도가 낮은 컬러매치를 통해 화사하고 안정감있는 공간을 디자인했을 뿐 아니라 패브릭과 밝은 우드톤의 가구를 함께 매치해 부드러움 속에서도 밝고 경쾌한 느낌을 더해 균형감을 잡았다.

모노 앤 시크(Mono & Chic)가 컨셉인 트렌디는 2017년 최신 트렌드에도 지속적인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블랙과 그레이, 매트한 표면 질감으로 모던한 스타일 구성한 컨셉트이다.

여기에 패턴요소가 풍부한 인테리어 포인트들을 배치해 홈씨씨인테리어만의 세련된 감각을 부각시켰다.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는 전국의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방문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전시판매장은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세 가지 패키지를 거실, 주방, 침실, 욕실 등 실제 주거공간과 동일하게 꾸며놓은 8공간들에 대해 3가지 패키지를 적용해 총 24공간의 쇼룸이 한곳에 모두 설치돼있다.

KCC는 서울 강남, 일산, 분당, 창원, 부산, 광주, 대구 등 전국의 주요 지역 16곳에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오픈하며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전시판매장 중심의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지역을 거점으로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 플래너를 각 현장에 배치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 지원을 강화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인천점 내부에 위치한 국내 최대 목재 DIY 코너.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크기의 목재를 즉시 재단해 판매한다. [사진=KCC]

인천점 내부에 위치한 국내 최대 목재 DIY 코너.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크기의 목재를 즉시 재단해 판매한다. [사진=KCC]


최근에는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의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은 방문 고객의 원스톱 쇼핑을 더욱 효과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매장 구성 효율화 및 제품 다양화에 더욱 중점을 둬 진행했다. 2층에 있던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 쇼룸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3종을 최신 디자인으로 업데이트해 1층 입구 중앙에 배치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쇼룸을 통해 홈씨씨인테리어가 제안하는 창호, 바닥재 등 다양한 건축자재를 비롯해 인테리어 전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한 후 필요한 자재들은 1층과 2층에 위치한 매장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한 후 구매하면 된다.

제품별 전담 코너도 확대, 강화했다. 창호 전담 코너를 신설해 고객들은 그 자리에서 바로 원하는 창호 상담은 물론 국가의 고효율 창호 교체 사업인 그린리모델링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만이 가지고 있는 인테리어 플래너의 토탈 서비스가 홈씨씨인테리어의 인기 요인 중 하나다.

인테리어 플래너(IP)는 홈씨씨인테리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상담은 물론 인테리어 견적, 계약, 시공은 물론 AS까지의 전 과정을 기획, 진행하는 신개념의 인테리어 전문가를 말한다.

현재 인테리어 설계, 디자인, 영업 및 마케팅 등 관련 업체에서 경력을 쌓은 주부 등 다양한 경력의 관련 업계 전문가들이 인테리어 플래너로 활동하고 있다. 이들은 홈씨씨인테리어 브랜드를 알리는 첨병역할을 수행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KCC가 오픈한 홈씨씨인테리어의 '인테리어 가상현실 쇼룸(VR)에서 모델이 VR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KCC]

KCC가 오픈한 홈씨씨인테리어의 '인테리어 가상현실 쇼룸(VR)에서 모델이 VR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KCC]


KCC는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 내에 VR 쇼룸을 정식 오픈하고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에 오픈한 홈씨씨인테리어의 VR 쇼룸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한 모델하우스 형태의 쇼룸에 VR 기술을 적용한 가상의 쇼룸이다.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나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360도 VR쇼룸 메뉴에 들어가면 홈씨씨인테리어가 제공하는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의 거실, 주방, 침실, 욕실 등 24개의 다양한 공간을 마치 현장에서 둘러보는 것처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을 부착해 사용하는 VR 전용 고글을 사용하면 화면으로 보는 것보다 현실감이 더욱 배가돼 손에 잡힐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각 공간에서 공간으로 또는 다른 스타일로 화살표 클릭으로 간편하게 이동해가면서 매장내의 다른 공간을 비교해가면서 살펴볼 수 있다. 제품 주변에 생성되는 세부항목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자재나 제품의 세부 정보까지 한번에 확인이 가능하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잇는 O2O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VR 쇼룸을 통해 패키지 인테리어 체험을 쉽고 생생하게 해 인테리어 선택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광고성 홍보기사입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9.90 4.08(0.15)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11:38

100,709,000

▲ 1,036,000 (1.04%)

빗썸

03.29 11:38

100,600,000

▲ 1,074,000 (1.08%)

코빗

03.29 11:38

100,625,000

▲ 892,000 (0.89%)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