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8월 23일 16:53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쿠팡, 황사·미세먼지 대비용품 한자리에

실내 공기정화부터 개인위생 관리 제품 판매
총 170여개의 다양한 상품 갖춰

김언한 기자 (unhankim@ebn.co.kr)

등록 : 2017-03-23 09:28

▲ 쿠팡의 봄철 미세먼지 차단용품 기획전 이미지.ⓒ쿠팡

쿠팡은 오는 31일까지 잦은 황사와 미세먼지로 나빠지기 쉬운 건강 및 위생관리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총 170여개의 다양한 상품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공기청정기, 청소기, 먼지 방지 침구·커튼, 개인위생 제품, 공기정화식물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외부 활동 시에는 황사와 미세먼지 차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다. 식약처 허가를 받은 ‘웰킵스 KF94 황사 방역용 마스크’는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밀폐성이 높고 호흡이 편안한 황사 방역 마스크다. 쿠팡가는 25개입 기준 2만4000원대다.

‘크리넥스 황사용 마스크 플러스’는 일반필터에서는 걸러지지 않는 연기나 미세한 먼지를 걸러주는 3중 구조 초정전필터다.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준다. 4단 접이식 디자인으로 착용 후 입술에 닿지 않아 편안하다. 쿠팡가는 17개입 기준 1만9000원대다.

실내도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하지 않을 수 있다. 양방향 2중 흡입으로 빠르게 공기를 정화하는 ‘위닉스 타워 XQ500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각종 냄새를 감소시켜 주는 7단계 필터 시스템을 갖췄다. 공기 오염도와 필터의 수명을 알려주는 스마트 기능 탑재로 손쉬운 실내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 쿠팡가는 47만9000원대다.

차량 내부 공기 정화를 도와주는 ‘에어비타 카비타3S 공기청정기 차량용’은 별도의 장치없이 시거잭에 꽂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쿠팡가는 2만5000원대다.

먼지 방지 침구류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누비지오 스완 토퍼세트’는 매끈한 초극세사 원단으로 먼지나 피부각질이 잘 달라붙지 않아 아토피나 호흡기 질환이 있는 어린이나 성인들이 선호하는 침구세트다. 쿠팡에서 6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손을 깨끗이 하는 개인위생도 중요하다. 쉽게 분해되는 천연유래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거품타입 핸드워시 ‘메소드 미니 포밍 핸드워시 스트로베리’는 4000원대에, 언제 어디서나 물없이 간편하게 유해세균을 제거해주는 ‘크리넥스 안심 손소독제 겔’은 7000원대에 판매된다.

김선아 쿠팡 뷰티&HPC 그룹장은 “봄철 황사는 물론 연중 내내 발생하는 미세먼지로 인해 계절과 상관없이 관련용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쿠팡은 고객들의 늘어나는 수요에 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황사 및 미세먼지 대비 용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