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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TV쇼핑 '2017 동행'...기부米(미) 캠페인 '수익 전액 장애아동 지원'

  • 송고 2017.04.03 06:00 | 수정 2017.04.02 11:04
  • 김지성 기자 (lazyhand@ebn.co.kr)

밀알복지재단과 업무협약·5일부터 신세계TV쇼핑 채널 방송 시작

신세계TV쇼핑, 기부미·바자회·희망도시락 등 사회공헌활동 확대

3월30일 신세계TV쇼핑 이규봉 지원담당 상무(왼쪽에서 세번째)와 정형식 밀알복지재단 대표가 '기부미 캠페인'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신세계

3월30일 신세계TV쇼핑 이규봉 지원담당 상무(왼쪽에서 세번째)와 정형식 밀알복지재단 대표가 '기부미 캠페인'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신세계

출범 3년차를 맞은 신세계TV쇼핑이 ‘2017 동행’ 프로젝트를 가동하고 사회공헌 활동 확대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은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기부米(미) 캠페인'을 5일부터 진행한다.

'기부미 캠페인'은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캠페인에 선정된 브랜드 쌀 16종을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신세계TV쇼핑은 당진, 철원, 해남 등 지역 브랜드 쌀을 중심으로 이번 캠페인상품을 선별했다. 기부금은 장애아동 수술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신세계TV쇼핑은 이번 '기부미 캠페인' 진행을 위해 밀알복지재단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신세계TV쇼핑과 밀알복지재단은 기부미 캠페인 외에도 공동 바자회를 진행해 장애 아동을 위한 수술비 기부금을 추가로 마련할 예정이다.

'기부미 캠페인' 방송은 5일부터 신세계TV쇼핑 채널을 통해 연중 일 1회 이상 편성될 예정이다. 방송 영상에는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인 에이프릴이 촬영에 참석했다.

아울러 신세계TV쇼핑은 고객들이 시간 제약 없이 동참할 수 있도록 쇼핑 화면 내 접속버튼과 자체 모바일 앱에서도 '기부미 캠페인'을 상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신세계TV쇼핑은 '기부미 캠페인'을 시작으로 나눔 바자회, 임직원 매칭그랜트, 희망도시락 등을 통해 올해 사회공헌을 위한 후원 기금을 지난해보다 약 두배 가량 확대할 계획이다.

김군선 신세계TV쇼핑 대표는 "출범 3년차를 맞는 신세계TV쇼핑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와 사랑이 높아진만큼, 사회공헌에 대한 신세계TV쇼핑의 역할도 더 커짐에 따라 '2017 동행' 프로젝트를 계획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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