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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갤럭시S8' 디자인으로 밀라노 사로잡다

  • 송고 2017.04.05 08:30 | 수정 2017.04.05 08:51
  • 문은혜 기자 (mooneh@ebn.co.kr)

4~9일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17' 참가

디자인 스튜디오 열고 디자인 철학,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관람객들이 제품 체험존에서 '갤럭시 S8'∙'갤럭시 S8+'와 '기어 VR', '기어 360' 등 최신 삼성전자 제품들을 체험해보고 있다. ⓒ삼성전자

관람객들이 제품 체험존에서 '갤럭시 S8'∙'갤럭시 S8+'와 '기어 VR', '기어 360' 등 최신 삼성전자 제품들을 체험해보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이달 4일부터 9일(현지시간)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시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17'에 참가해 스마트폰 디자인 철학을 소개한다.

5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세계적인 건축가 자하 하디드(Zaha Hadid)의 건축사무소인 자하 하디드(Zaha Hadid) 아키텍츠(ZHA)와 디지털 컨설팅업체 유니버설 에브리싱과 협력해 '언콘파인드(Unconfined) : 갤럭시S8 디자인'이라는 주제로 몰입형 디자인 스튜디오를 열고 신제품의 디자인 철학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갤럭시S8·갤럭시S8+는 지난달 29일 뉴욕과 런던에서 동시 공개된 삼성전자의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이다. 18.5대 9 비율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와 베젤리스 디자인, 지능형 사용사 인터페이스 빅스비, 고성능·저전력 10나노 프로세서, 얼굴∙지문∙홍채 3가지 생체인식 보안 기능 등이 탑재됐다.

삼성전자는 오는 21일부터 신제품을 글로벌 순차 출시할 계획이다.

오는 21일 한국과 미국, 캐나다를 시작으로 28일부터 유럽, 싱가포르, 홍콩 등 50개국에 확대 출시된다. 내달 5일부터는 나머지 국가들에도 순차적으로 출시돼 총 120여국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오는 7일부터 17일까지 총 11일간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사전예약이 진행된다. 출고가는 모델에 따라 93~115만원 사이에서 책정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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