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0월 18일 14:2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동국제약, 탈모치료제 '판시딜' TV광고 온에어

방송인 김성주와 최희 남녀 모델로 기용
모발 생성과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 강조

이소라 기자 (sora6095@ebn.co.kr)

등록 : 2017-04-05 17:21

▲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탈모치료제 '판시딜'의 새 TV광고를 방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TV-CF는 판시딜 광고모델로 3년째 활약중인 김성주와 함께 여성 아나운서 최희가 새롭게 합류해, 모발 생성과 성장에 필요한 약용효모 등의 필수 영양소 공급을 통한 탈모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했다.

새로운 광고에서 평소 습관적으로 행하는 여러가지의 탈모 관리법에 대해, 김성주가 입증된 '약용효모 성분의 활용을 빠뜨리지 말것'을 강조하면서, '약용효모 성분이 모근 깊숙히 작용해 탈모를 방지하는 ‘판시딜’로 탈모 초기부터 관리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사람들이 탈모로 고민하면서도 식이요법, 헤어관리 제품 등에만 의존하고 있다"며 "탈모를 효과적으로 예방하기 위해서는 모발의 성장과 건강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해 주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판시딜과 같은 입증된 의약품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판시딜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과 영양 성분인 약용효모, 비타민 등 6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있다. 이들 모발 필수 영양성분이 혈액을 통해 모근조직 세포에 직접 공급되므로 탈모 개선은 물론 손상된 모발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손톱의 발육부진에도 도움이 되어, 잦은 네일아트 등으로 인해 손톱이 손상된 경우에도 복용하면 좋다. 판시딜은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