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0월 21일 14:1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신세계면세점, 다음달 10일까지 '웨딩 고객' 위한 스페셜 이벤트

골드멤버십 업그레이드·구매 금액별 추가 선불카드 제공
주얼리 브랜드의 브라이덜 컬렉션 마련·예물 마련 기회

김지성 기자 (lazyhand@ebn.co.kr)

등록 : 2017-04-10 14:27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은 오는 5월 10일까지 웨딩을 앞둔 예비 부부들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가장 큰 혜택은 최고 15%할인 혜택을 주는 '골드멤버십' 가입이다. 또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미니어처 와인세트를 증정한다.

현재 구매 금액에 따라 선불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5월10일까지 까지 진행하는데 청첩장을 제시하면 추가로 선불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00달러 구매 시 3만원으로 시작해 1500달러 구매 시 16만원 선불 카드를 제공하는데 공항점 혜택, 제휴 카드사(KB국민카드) 혜택 등까지 하면 최고 28만원의 혜택을 볼 수 있다. 청첩장을 제시하면 최고 38만원 혜택을 받는다.

예비부부를 위한 상품도 다양하게 구비했다. 특히 명동점은 럭셔리 주얼리와 시계 브랜드가 대거 포진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반클리프아펠 브라이덜 컬렉션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단독 입점 돼 있는 점은 쇼핑 전 참고할 만 하다.

티파니의 밀그레인을 비롯해 불가리의 이터너티, 반클리프아펠 펠리시테 링, 피아제의 포제션 등 럭셔리 주얼리에서는 결혼 반지를 준비했으며 태그호이어, 브라이틀링 등에서 신랑을 위한 시계를 마련했다.

신혼여행지에서 필수품인 선글라스를 구매할 만 하다. 베디베로, 발렌시아가, 발망 등 브랜드에 따라 최고 50%에서 30%까지 할인해준다

바쁜 예비부부라면 인터넷면세점(www.ssgdfm.com)을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인터넷 전용 이벤트와 스페셜 오더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청첩장은 인터넷에 등록하면 결혼식 당일까지 온라인 최대 20%, 오프라인 최대 15% 할인 혜택을 해준다. 이와 함께 구매 금액에 따른 할인 혜택을 주는 특별 쿠폰 5종, 적립금 1만원과 더불어 예비부부 합산한 구매 금액별로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교환권, 신세계 10만원 상품권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