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5
12.8℃
코스피 2,675.75 0.0(0.0%)
코스닥 862.23 0.0(0.0%)
USD$ 1378.0 2.0
EUR€ 1474.2 1.7
JPY¥ 887.0 -1.8
CNY¥ 189.5 -0.0
BTC 93,541,000 2,504,000(-2.61%)
ETH 4,571,000 90,000(-1.93%)
XRP 767 21.7(-2.75%)
BCH 696,400 33,600(-4.6%)
EOS 1,198 13(-1.07%)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한국지엠, 프로야구 마케팅 본격 시동

  • 송고 2017.04.24 15:31 | 수정 2017.04.24 15:31
  • 안광석 기자 (novushomo@ebn.co.kr)

전국 주요 경기장서 신차 전시 및 체험 행사

7년 연속 국내 야구팬 겨냥 스포츠 마케팅

쉐보레 프로야구 마케팅.ⓒ한국지엠

쉐보레 프로야구 마케팅.ⓒ한국지엠

한국지엠이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따라 전국 구장에서 쉐보레 브랜드 신차 전시 및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지엠은 지난 22일과 23일 SK와이번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가 열린 인천 문학경기장에 ‘쉐보레 파크’를 열어 신차 올 뉴 크루즈와 순수 전기차 볼트 EV를 전시하고 포토존을 운영했다고 24일 발표했다.

프로야구 마케팅은 오는 8월 말까지 서울 잠실구장 및 대전 한화이글스파크, 부산 사직구장에 등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프로야구를 7년째 후원함으로써 고객 저변을 확대하고 팬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를 매개로 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75.75 0.0(0.0)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5 08:59

93,541,000

▼ 2,504,000 (2.61%)

빗썸

04.25 08:59

93,288,000

▼ 2,675,000 (2.79%)

코빗

04.25 08:59

93,393,000

▼ 2,601,000 (2.71%)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