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0월 21일 14:1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위메프 “오래된 가구 새제품으로 바꾸세요”

오는 26일까지 ‘위메프 러브하우스’ 진행
사연응모 후 선정 시 무료교체 기회

김언한 기자 (unhankim@ebn.co.kr)

등록 : 2017-04-25 08:58

▲ ‘위메프 러브하우스’ 이벤트 홍보 이미지.ⓒ위메프

위메프는 오래된 가구나 소품을 새 제품으로 교체해주는 ‘위메프 러브하우스’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위메프 러브하우스는 바꿔야 하는 헌 가구, 침대, 인테리어 소품을 응모사연 중 추첨을 통해 새제품으로 교체해 주는 이벤트다. 해당 응모딜에서 원하는 상품옵션을 선택한 후, Q&A 또는 위메프 공식카페인 ‘위메프클럽’에 사연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러브하우스 이벤트 응모는 APP과 PC에서 각각 1회씩, 1인당 2회까지 응모 가능하다. 사연을 접수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상품별 각 1명씩, 총 24명을 선정해 오는 28일 위메프클럽 카페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에서 ‘러브하우스’ 검색 후 해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주요경품은 라자가구 크림슨 LED 평상형침대 SS+독립매트리스, 보니애가구 패밀리침대+7존 프로파일폼매트리스, 파로마 5단 서랍장과 책장, 노루페인트 아이방 패키지 시공, 로라애슐리 자카드 침구풀세트와 주니어 침구세트, 베베데코 화이트 암막커튼 등이 있다.

이외에도 베디스, 파로마, 동서가구, 팜파스, 까르데코, 스칸디앤홈, 필립스, 컬러플러스, 블루밍 등 총 20개 업체가 참여해 침대, 식탁, 소파, 수납장, 페인트시공, 침구, 인테리어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경품을 준비했다.

김선양 위메프 홈데코취미사업부 부장은 “봄을 맞아 집안가구 또는 침구 교체를 원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위메프와 주요브랜드가 협업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그 시작으로 가구 카테고리 중심으로 상품을 준비했고, 추후 신혼가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