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19
11.8℃
코스피 2,605.88 28.82(-1.09%)
코스닥 850.00 5.65(-0.66%)
USD$ 1380.0 -3.0
EUR€ 1469.0 -6.9
JPY¥ 892.5 -3.5
CNY¥ 190.4 -0.6
BTC 93,350,000 1,915,000(2.09%)
ETH 4,505,000 49,000(1.1%)
XRP 738.1 0.7(-0.09%)
BCH 709,700 17,400(2.51%)
EOS 1,118 26(2.38%)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현대해상, ‘마음친구찾기’ 캠페인 시행

  • 송고 2017.05.12 17:46 | 수정 2017.05.12 17:46
  • 정희채 기자 (sfmks@ebn.co.kr)

마음친구 3천명에게 마음봇 캐릭터 피규어 증정


현대해상은 기업PR TV광고에 등장하는 마음봇 캐릭터를 활용한 ‘마음친구찾기’ 캠페인을 오는 15일부터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마음친구찾기’ 캠페인은 ‘마음봇 카카오톡 이모티콘’에 이어 마음봇을 활용한 두 번째 캠페인으로 마음봇은 현대해상 기업PR 광고에서 인간의 다양한 모습을 관찰하며 마음을 알아가는 로봇 캐릭터다.

현대해상은 캠페인 사이트에서 ‘마음’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마음봇과 친구를 맺는 과정을 통해 고객들이 마음봇 캐릭터를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고 마음의 힘과 중요성을 믿는 현대해상의 기업철학을 전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5월15일부터 6월1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 중 3천명을 추첨해 ‘마음봇 캐릭터 피규어’를 증정하고 마음봇 피규어와의 인증샷을 SNS에 올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로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현대해상은 그 동안 ‘마음이 합니다’ 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매개로 사회공헌활동을 소재로 한 ‘마음CSR’캠페인, 교통안전 및 사고예방을 위한 ‘마음예보’ 캠페인, 극장 비상대피도 광고 ‘마음연구소’ 등을 통해 마음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펼쳐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05.88 28.82(-1.0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19 09:02

93,350,000

▲ 1,915,000 (2.09%)

빗썸

04.19 09:02

93,155,000

▲ 2,011,000 (2.21%)

코빗

04.19 09:02

93,267,000

▲ 2,117,000 (2.32%)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