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17일 17:2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대세는 대세"…'애슬레저 유모차' 나왔다

스토케코리아, 매시소재 사용한 애슬레저 컬렉션 론칭
신세계百 강남점에서 이달 말까지 팝업스토어로 진행

이동우 기자 (dwlee99@ebn.co.kr)

등록 : 2017-05-19 18:08

▲ ⓒ스토케코리아

스토케코리아는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애슬레저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토케코리아는 국내 첫 직영점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다음달 전국 출시 예정인 애슬레저 콘셉트의 유모차를 공개할 방침이다.

컬렉션은 유모차의 포인트로 디자인과 스포츠웨어의 주력 메시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 시킬 수 있는 메시 소재를 캐노피·시트패드·커버에 적용해 아이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는 이달 31일까지 운영하며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JW메리어트'호텔 더 카페 식사권과 키자니아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애슬레저 컬렉션을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선물을 증정한다.

스토케코리아 백인근 대표는 "애슬레저 컬렉션은 스토케의 아이코닉 유모차 익스플로리와 맞춤형 아기띠 마이캐리어에 최신 패션 트렌드를 접목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애슬레저 컬렉션의 컨셉과 특징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