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08월 20일 10:3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AK플라자 태그온뷰티, 셀프 메이크업 존 효과 톡톡

오프라인 첫 입점·셀프 메이크업 존 브랜드 매출 상위권 차지
개별 화장대서 눈치 안보고 놀다 보면 자연스레 구매 이어져

김지성 기자 (lazyhand@ebn.co.kr)

등록 : 2017-05-21 08:45

▲ 5월 21일 AK플라자 분당점 ‘태그온뷰티’ 매장에서 모델들이 오프라인 최초 입점 브랜드 ‘헬로에브리바디’와 ‘스케덤’의 인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AK플라자

AK플라자 분당점에 위치한 뷰티 라이프 플랫폼 '태그온뷰티'는 오프라인 최초 입점 브랜드와 셀프 메이크업 존에 마련된 브랜드가 매출 상위권에 대거 이름을 올리며 오픈 초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4월25일 문을 연 태그온뷰티는 헬로에브리바디, 에이컨셉, 스케덤 등 국내외 온라인 인기 브랜드를 오프라인 최초로 선보였으며, 닥터지, 메이크프렘, 코스알엑스, 레피소드 등은 백화점 최초로 입점했다.

별도로 마련된 셀프 메이크업 존에는 루나, 페리페라, 에이프릴스킨, 아임미미 등 4개 선호 브랜드의 모든 제품을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 중 헬로에브리바디, 에이프릴스킨, 메이크프렘, 포니이펙트, 코스알엑스, 레피소드, 페리페라 등 무려 7개 브랜드가 매출 10위 안에 든 것으로 나타났다.

AK플라자 담당자는 "SNS에서 입소문이 나 온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제품들을 태그온뷰티에서 직접 시향 및 테스트를 해보고 살 수 있어서 고객 반응이 매우 좋다"며 "특히 눈치보지 않고 자유롭고 편안하게 놀다 갈 수 있도록 배려한 셀프 메이크업 존은 이용객 중 절반 가까이가 실제 구매로 이어진다"고 말했다.

태그온뷰티는 5월24일부터 6월4일까지 인기 마스크팩을 최고 30% 할인 판매하고, 5월26일부터 28일까지 주말 3일간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스케덤 루이보스 티 클렌저 정품을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