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08월 19일 15:4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유안타증권, 펀드 관리 토탈서비스 '펀드레이더' 출시 이벤트

'펀드레이더'가 제시한 '골드등급펀드' 가입 고객 10명에 골드바 증정

박소희 기자 (shpark@ebn.co.kr)

등록 : 2017-06-19 16:46

▲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은 오는 8월 31일까지 펀드 투자관리 토탈서비스 '펀드레이더' 출시를 기념해 서비스 체험 및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및 경품을 증정하는 '#세상 쉬운 펀드투자, 유안타 펀드레이더 이벤트'를 시행한다.

'펀드레이더'는 유안타증권이 선보인 차별화된 펀드 종합진단 및 스마트매매 서비스다. 국내외 주식형펀드를 대상으로 유안타만의 정량평가 시스템을 통해 보유 및 관심 펀드를 진단할 뿐만 아니라 펀드가 투자하는 주식시장까지 진단해 매수 또는 환매 타이밍 포착을 도와준다.

시장 전망이 유망하다고 판단되는 우수펀드 제시는 물론 단순 적립식 투자방식이 아닌 투자자가 지정한 조건에 맞춰 자동 매수 또는 매도도 가능해 투자자 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퀴즈이벤트 '골드등급펀드를 맞춰라!'에 참여한 고객 또는 비고객 중 1명을 추첨해 골드바(10g)를, 99명에게는 CU모바일상품권(3000원)을 증정하며 '펀드레이더'가 제시한 '골드등급펀드'에 3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골드바(10g)를 제공한다.

특히 1000만원 이상 펀드 가입고객에게 최대 3만원을 캐시백으로 지급하고 적립식으로 매월 20만원 이상 1년 자동이체 가입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는 CU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대상펀드는 주식형 공모펀드(MMF 제외)이며 올해 말 가입이 종료되는 10년 비과세 혜택의 '비과세해외주식펀드'도 포함된다.

또한 '펀드레이더'의 스마트투자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는 CU 커피교환권을 제공하며, 1명을 추첨해 60만원 상당의 스마트빔을 증정한다.

유안타증권 최성열 마케팅팀장은 "펀드레이더는 펀드와 펀드가 투자하는 시장 상황까지 알기 쉽게 진단해 유망펀드와 매매타이밍 선정을 돕는 펀드에 특화된 토탈솔루션"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펀드레이더'와 함께 자산 증식의 기회는 물론 다양한 사은품과 경품의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펀드레이더'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