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20일 08:3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룽투코리아, '검과마법' 서비스 1주년 기념 파티 참가자 모집

오는 15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호텔에서 개최
11일까지 길드 단위로 파티 참가자 모집...다채로운 행사 진행 예정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등록 : 2017-07-07 15:31

▲ 검과마법 1주년 기념 파티 관련 이미지.ⓒ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 1주년 기념 파티 '더 골든 클래스(THE GOLDEN CLASS)'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검과마법 이용자들의 소통 및 길드간 모임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자리로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11일까지 검과마법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 연락처, 게임 캐릭터명 등 정보를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길드 단위로 참석이 가능하며 길드별 최소 인원은 5명이다.

검과마법 1주년 파티는 15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퀴즈이벤트,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레크레이션을 진행해 이용자들과 호흡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파티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에게 5000개 다이아, 250개 원소의 깃털, 50만 골드 등의 내요을 담고 있는 쿠폰 외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행사 종료 후에는 길드 별 소정의 회식비도 지원할 예정이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 본부장은 "지난해 6월 정식 출시 이후 지속적인 플레이를 해준 모든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유저 초청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