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랑세스, 2018년·2019년 가을·겨울 가죽 트렌드 공개

  • 송고 2017.07.17 10:22 | 수정 2017.07.17 10:22
  •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디자이너와 피혁 제조자에게 가죽 패션 트렌드 제안

제조 공정에 필요한 제조법과 기술 서비스 함께 제공

랑세스, 2018년·2019년 가을·겨울 가죽 트렌드 포스터[사진=랑세스]

랑세스, 2018년·2019년 가을·겨울 가죽 트렌드 포스터[사진=랑세스]

랑세스가 2018년 2019 가을·겨울 시즌 가죽 트렌드를 17일 공개했다.

랑세스가 이번 2018년 2019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로 제시한 4대 키워드는 리니지오 (L’inizio)·템포 퍼 스콜게어(Tempo Per Scollegare)·넬 콜사 델 템포(Nel Corso Del Tempo)·일 콜소(Il Corso)다.

리니지오는 다양한 음영의 금빛톤으로 나뭇잎이 갈색으로 물들기 시작하고 신비로운 색을 입는 것을 표현한다. 템포 퍼 스콜게어는 한 해의 끝자락에 다다르면서 어둠은 깊어지고 선명한 오렌지 색에 푸른 보랏빛을 상징한다.

넬 코르소 델 템포는 선명하고 차분한 단색들이 유유히 흐르는 듯 자연스럽게 얽혀 있는 것을 표현한다. 흙 빛의 갈색과 겨울 과일 특유의 붉은색을 닮은 일 코르소는 수십억 년에 걸친 진화를 연상시킨다.

랑세스의 피혁약품 사업부는 매년 2회 최신 피혁 트렌드를 제시하며 가죽 디자이너, 피혁 제조 공급자들이 발 빠르게 미래 트렌드를 반영한 새롭고 창조적인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함께 최신 트렌드를 실제 반영한 피혁 샘플도 제작해 피혁 제조사들이 가죽의 색상, 조직, 질감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은 물론 피혁 공정에 필요한 제조법과 실질적인 기술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랑세스코리아 피혁약품 사업부 곽영주 이사는 "랑세스는 미래 트렌드와 이를 실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화학약품, 신기술을 제공하며 고객들이 한발 앞서 고부가가치 프리미엄 가죽을 생산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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