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21일 17:3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SK매직, 2개 화구 합쳐 쓰는 '프리미엄 인덕션 전기레인지' 출시

넓은 용기에 고른열 가하기 위해 2구 동시 사용 가능한 FLEX 기능 채용
한국형 스마트 콘트롤과 블루 LED 디스플레이 장착으로 편의성 높여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등록 : 2017-07-28 14:45

▲ SK매직 '프리미엄 인덕션 전기레인지(모델명: IHR-BF311)'.ⓒSK매직

SK매직은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전기레인지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하기 위해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한 신제품 '프리미엄 인덕션 전기레인지(모델명: IHR-BF311)'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사각팬과 같이 바닥이 넓은 용기에 고르게 열을 가하기 위해 2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플렉스(FLEX) 기능을 추가한 점이 특징이다.

인덕션 히팅 방식의 고효율 제품으로 3구 모두 터보 기능을 적용했으며, 독일 쇼트사의 최고급 원적외선 세라믹 글라스(CLEARTARNS) 직수입 상판을 채용했다.

프리미엄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한국형 스마트 콘트롤과 함께 국내 최초로 블루 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했다. 잔열표시 기능, 다중 안전장치, 타이머, 보온, 키즈락, 음성안내, 원터치 화력설정, 사용용기 알림, 일시정지 기능을 넣어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조리물에 따라 5단계의 전문가용 요리 온도 설정과 3단계의 볶음요리 온도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온도/볶음 기능이 있어 최적의 요리를 만들 수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파워코드 장착형으로 설치가 간편하고 특허 받은 전력제어 시스템이 3구 모두를 사용해도 소비전력을 항상 기준 범위 내로 유지시켜 주는 최첨단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169만원이며, 할인점 및 가전전문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