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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88형 QLED TV 출시…프리미엄 리더십 강화

  • 송고 2017.08.02 11:00 | 수정 2017.08.02 08:56
  • 문은혜 기자 (mooneh@ebn.co.kr)

88형 도입으로 QLED 풀 라인업 구축

TV 대형화 추세 맞춰 75형 이상 초대형 라인업 경쟁력 확보

삼성전자 QLED TV 88형 제품사진. ⓒ삼성전자

삼성전자 QLED TV 88형 제품사진.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QLED TV의 88형을 출시했다.

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달부터 국내를 포함해 북미, 동남아 시장에 QLED TV 88형을 본격적으로 출시하고 순차적으로 출시 국가를 확대할 예정이다.

88형 QLED TV 출시로 삼성전자는 기존 55형·65형·75형에 88형을 더해 초대형 라인업을 완성했다. 삼성전자는 QLED 풀 라인업으로 프리미엄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선보인 QLED TV 88형은 삼성전자의 최상위 라인업인 Q9의 장점을 그대로 살려 최고 수준의 화질과 사용성은 물론 소비자의 생활 공간과 라이프스타일까지 배려한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한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 3300만원이다.

QLED TV는 메탈 퀀텀닷 기술을 기반으로 최고 밝기의 화면에서도 세밀한 색 차이와 미묘한 명암까지 전달해 세계 유일의 100% 컬러볼륨을 재현한다. 이 제품은 360도 어느 방향에서 봐도 아름다운 디자인을 살려 주며 품격 있는 공간을 완성한다.

1.88mm의 투명 광케이블을 통해 모든 TV 주변 기기들을 연결할 수 있어 공간의 제약 없이 집안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으며 '밀착 월마운트' 디자인으로 틈새 없이 깔끔하게 벽에 부착 할 수 있다.

또한 QLED TV는 '원 리모컨'을 통해 하나의 리모컨으로 TV에 연결된 주변 기기들을 제어할 수 있는 사용 편의성도 갖췄다.

추종석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는 "기술과 디자인이 완벽하게 결합된 QLED TV 88형 도입과 함께 프리미엄 TV 시장에서의 입지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11년 연속 1위 TV브랜드로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혁신과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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