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5
12.8℃
코스피 2,675.75 52.73(2.01%)
코스닥 862.23 16.79(1.99%)
USD$ 1377.5 1.5
EUR€ 1472.5 0.1
JPY¥ 888.3 -0.5
CNY¥ 189.4 -0.1
BTC 93,329,000 3,271,000(-3.39%)
ETH 4,555,000 110,000(-2.36%)
XRP 773.1 25.2(-3.16%)
BCH 700,800 33,300(-4.54%)
EOS 1,210 8(-0.6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K쇼핑 웹드라마 '애나야 밥먹자' 8일 론칭...임슬옹∙남규리 주연

  • 송고 2017.08.07 10:40 | 수정 2017.08.07 10:40
  • 김지성 기자 (lazyhand@ebn.co.kr)

콘텐츠·커머스 융합…펀 쇼핑경험 위한 콘텐츠 제작

쇼핑호스트와 파워블로거의 로맨틱 코미디 웹드라마

8일 론칭하는 임슬옹, 남규리 주연의 K쇼핑 브랜드 웹드라마 ‘애나야 밥먹자’ 공식 포스터.ⓒKTH

8일 론칭하는 임슬옹, 남규리 주연의 K쇼핑 브랜드 웹드라마 ‘애나야 밥먹자’ 공식 포스터.ⓒKTH

T커머스 채널 K쇼핑을 운영하는 KTH가 8일, 자체 제작한 임슬옹, 남규리 주연의 K쇼핑 브랜드 웹드라마 '애나야 밥먹자'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스낵 컬처 트렌드의 영향으로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웹예능, 웹드라마 등 짧은 영상 콘텐츠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 같은 트렌드에 맞추어 KTH는 K쇼핑 브랜드 웹드라마 '애나야 밥먹자' 제작했다.

'애나야 밥먹자'는 아무것도 안 하는 게 제일 편한 파워블로거 애나와 뭔가를 해야 가장 행복한 유명 쇼핑호스트 지용이 만나 서로의 마음을 열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이다. 애나 역에는 남규리가, 지용 역에는 임슬옹이 주연을 맡았다.

'애나야 밥먹자'는 총 5회로 구성됐다. 쇼핑 방송 형태의 재미있는 에필로그 영상을 추가해 자연스럽게 관련 상품을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웹드라마 제작에서도 K쇼핑이 추구하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과의 상생이 눈에 띈다. 중소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기업이 판매하는 상품을 웹드라마 내 소품으로 활용하고, 해당 기업의 K쇼핑 입점을 추진해 새로운 미디어 유통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

KTH 오세영 사장은 "보다 재미있는 TV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쇼핑극장 SHOW K'등의 MCN 콘텐츠와 웹드라마 자체 제작 등 새로운 시도를 끊임없이 하고 있다"며 "주력 사업인 콘텐츠 유통과 커머스를 융합한 비디오 커머스 콘텐츠를 활용해 T커머스 채널을 즐거운 유통 플랫폼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드라마 '애나야 밥먹자'는 8일 K쇼핑 TV앱과 온라인몰, 모바일앱뿐만 아니라 네이버TV에서도 동시 송출된다. 8월 중 skyENT, sky드라마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75.75 52.73(2.01)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5 04:11

93,329,000

▼ 3,271,000 (3.39%)

빗썸

04.25 04:11

93,122,000

▼ 3,311,000 (3.4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