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서소문 라운지서 여행사 실무자 대상 부가서비스 예약 설명회 개최
제주항공 "시스템 개선으로 이용 편의 높여"
제주항공의 사전 기내식과 수하물 주문·좌석 지정 등의 부가서비스 이용이 쉬워진다.
제주항공은 여행사 등 항공사에서 직접 구매하지 않은 항공권에 대해서도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해졌다고 22일 밝혔다.
그동안 제주항공에서 직접 예매하지 않은 즉 여행사나 항공사 홈페이지가 아닌 온라인사이트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 다양한 부가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예약센터를 통한 전화예약만 가능했다.
하지만 이제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에 접속해 홈페이지 화면 위쪽 서비스 안내를 누른 후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 예약번호와 탑승자 이름 등의 정보를 입력해 예약정보를 조회한 후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누구나 부가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함으로써 이용자 편의를 높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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