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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혼밥족 겨냥 '고메 함박스테이크 정식' 출시

  • 송고 2017.08.30 10:16 | 수정 2017.08.30 10:17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고메 함박스테이크와 볶음밥, 감자, 당근 등 구운 야채로 구성

올해 매출 800억 이상 목표…"가정간편식 전문 미식 브랜드로"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서구식 브랜드 '고메(Gourmet)'를 앞세워 1~2인 가구 공략 강화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1~2인 가구 및 혼밥족을 위한 맞춤형 냉동 가정간편식 '고메 함박스테이크 정식'을 30일 출시했다. 데우기만 하면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볶음밥과 고기, 감자, 당근, 그린빈 등 구운 야채가 함께 들어 있는 정식 개념의 냉동 간편식 제품으로 선보였다.

'고메 함박스테이크 정식'은 고기를 갈지 않고 큼직하게 썰어 넣어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구현한 고메 함박스테이크가 통째로 들어있다.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소스와 야채를 곁들여 맛의 풍미를 더했다. 별도의 재료 없이도 전자레인지로 6분30초만 데우면 된다.

또한 조리 간편성을 높이기 위해 편의형 용기에 담아 그릇이 없어도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품 용기에는 만두 찜기 원리를 적용, 전자레인지 조리 시 음식에 열이 고루 전달되고 일정 시간 동안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증기가열 방식 기술을 입혔다. 가격은 300g, 4480원이다.

CJ제일제당은 지속적으로 사업을 강화하고 마케팅활동을 전개해 올해 고메 매출을 800억원 이상으로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허준열 CJ제일제당 육가공냉동마케팅담당 부장은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국내 가정간편식을 대표하는 전문 미식(美食) 브랜드로 자리잡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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