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감자탕 맛 완벽히 구현하는 데 주안점
해외서 감자탕면 먹어본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 이어져
농심은 진하고 구수한 국물과 푸짐한 건더기가 특징인 '감자탕면'을 1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표 메뉴 감자탕을 면류화 한 제품으로 얼큰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특징이다.
농심은 정통 감자탕 맛을 완벽히 구현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제품을 개발했다. 진한 국물을 위해 기본 분말스프 외에 후첨 액상스프를 추가했다. 건더기도 푸짐하다. 감자, 우거지, 청경채 건더기가 넉넉히 들어가 있다.
이 제품은 2009년 단종됐던 감자탕면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농심은 제품이 단종된 이후에도 일본이나 중국 등 돼지고기 국물에 익숙한 해외 지역에서 제품을 판매해 왔고, 해외에서 감자탕면을 먹어본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을 꾸준히 받아왔다.
감자탕면은 올해 농심에서 출시하는 첫 국물라면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상반기 볶음너구리, 참치마요큰사발 등 비빔타입 제품으로 화제를 모았다면, 국물라면 성수기인 하반기에는 진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강점인 감자탕면으로 라면시장을 이끌 것이다"고 말했다.
농심은 감자탕면 광고 모델로 최근 무한도전에서 주목받고 있는 연예인 배정남을 선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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