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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쉐보레, 6년 만에 100만대 판매 돌파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6년 만에 100만대 판매 돌파
9월 한 달간 100만대 판매 기념 차종별 최대 8% 파격 할인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등록 : 2017-09-06 14:54

▲ 사진은 한국지엠 카허 카젬 사장(왼편)이 1백만 번째 고객으로 선정된 이상범씨(오른편)에게 축하 케익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한국지엠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국내 시장 도입 6년 만에 10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이를 기념해 100만번째 차량(말리부)을 구입한 고객들 초청해 차량 전달식을 개최했다.

지난 5일 열린 전달식에는 차량을 구입한 고객인 이상범(36·서울 양천구)씨를 비롯해 카허 카젬(Kaher Kazem) 한국지엠 사장과 영업·서비스·마케팅부문 데일 설리번(Dale Sullivan) 부사장을 비롯한 회사 임직원이 참석했다.

카젬 사장은 "한국지엠이 쉐보레 국내 도입 이후 단기간에 100만대 판매를 돌파한 것은 글로벌 브랜드가 제공하는 가치와 제품의 상품성을 믿어준 고객 덕분"이라며 "뜻깊은 이정표를 기반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범씨는 "저와 같은 선택을 한 99만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함께 축하할 일"이라며 "매력적인 디자인과 믿을 수 있는 안전성을 고려해 쉐보레 말리부의 오너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한국지엠은 100만대 판매와 국내 최대 쇼핑축제 코리아페스타를 기념해 9월 한달간 '쉐비 페스타(Chevy Festa)'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정 기간 생산 제품에는 콤보 할부 조건에 차종별로 최대 8%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말리부 구입 고객 2000명과 트랙스 고객 1000 명을 대상으로 5% 할인을 통해 각각 최대 165만원 및 127만원의 구입 비용 절감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