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술에 상처받은 자, G9에서 치유' 콘셉트로 브랜드 마케팅
TV CF 온에어 기념, 오는 10월 21일 박보검과의 사인회 개최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는 오는 26일까지 '상술에 상처 받은 자 G9에서 치유' 콘셉트로 '지구 쇼핑 클리닉'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마케팅에서는 소비자가 쇼핑할 때 경험할 수 있는 5가지 상술과 G9의 '쇼핑에 상식을 채우다'라는 메시지를 대비해 보여주고, 상술을 치유하는 처방의 의미를 담아 G9 모델인 박보검과의 힐링 만남을 진행한다.
박보검 힐링 만남은 100원딜 응모 고객 중 총 99명을 추첨해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10월 21일 오후 2시 CGV청담 씨네시티 11층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개최하며 박보검과의 Q&A를 비롯해 사인회, 선물 증정 등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10월 17일 일괄적으로 G9캐시 1000원을 되돌려 준다. 응모만 해도 900원을 덤으로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상술을 처방하는 5가지 영상은 TV CF와 G9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이 기존 쇼핑에서 실망했던 상처와 처방을 제시한다는 내용을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유쾌하게 담았다. A급 가품에 속았던 경험을 담은 '상품상술검증편'에서는 불량품과 가품을 사전에 차단하는 G9 쇼핑 특성을 담았다.
관부가세 및 배송비 추가에 상처받았던 경험을 담은 '해외직구편'에서는 관부가세 걱정 없는 G9의 해외직구를 비교해 보여준다. '무료배송편'에서는 몇 백 원짜리 상품을 사도 무료배송하는 G9의 특징을 소개한다.
'옵션추가금편'에서는 G9 상품에는 옵션 가격이 없다는 점, '신선지구편'에서는 맛없으면 무료 반품할 수 있는 '신선지구'서비스를 소개한다. G9홈페이지에서는 각 콘셉트별로 백화점 및 브랜드 상품, 해외직구 상품, 1000원 이하의 무료배송 상품, 신선지구 대표상품 등도 선보인다.
G9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5가지 상술에 마음의 상처를 받았던 경험을 남기면 각 에피소드당 9명씩 총 4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을 증정한다.
배상권 G9 마케팅실장은 "쇼핑의 본질인 상품에 집중하자는 콘셉트의 광고를 제작하는 한편 해외직구, 신선식품 소싱 등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G9 모델인 박보검 사인회도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