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0월 21일 14:1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원데이 무료 클래스 '웨딩을 도와줘' 진행

9월 한달 간 원데이 무료 뷰티 클래스 진행…셀프 웨딩 위한 전문가 노하우 전수
메이크업, 헤어, 네일&패디큐어 중 선택해 집과 가장 가까운 캠퍼스서 수강 가능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등록 : 2017-09-12 14:50

▲ 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9월 말까지 셀프 웨딩 스타일링을 위한 무료 클래스 '웨딩을 도와줘'를 진행한다.ⓒMBC아카데미뷰티스쿨
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9월 말까지 셀프 웨딩 스타일링을 위한 무료 클래스 '웨딩을 도와줘'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몰 웨딩이나 셀프 웨딩을 준비 중인 예비 신부, 결혼식 참석을 앞둔 하객 등 누구나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뷰티 전문가의 스타일링 비법을 배울 수 있다. 꼭 결혼식이 아니더라도, 웨딩 메이크업 후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연인이나 중요한 행사 등을 앞둔 경우 모두 무료 뷰티 클래스에 참여 가능하다.

원데이 클래스는 △메이크업 △헤어 △네일&패디큐어 등 세 개 분야로 나눠 진행한다. 자신이 원하는 분야 한 가지를 선택해 배울 수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각 분야별 전문 강사가 수강자 각자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한다. 각 캠퍼스에 비치돼 있는 화장품과 메이크업 도구들을 수강자 전원에게 무료로 빌려줘 별도의 준비 없이도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원데이 뷰티 클래스 '웨딩을 도와줘' 참가를 원할 경우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홈페이지 접속 후 배우고 싶은 분야 및 집과 가장 가까운 캠퍼스를 선택하면 된다.

김채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표는 "최근 비용을 줄인 스몰 웨딩, 셀프 웨딩 등이 인기를 끌면서 웨딩 메이크업이나 헤어 스타일링 방법에 대한 예비 신부들의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웨딩을 부탁해'는 평소 스타일링에 자신이 없던 사람들도 곧바로 셀프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실습 위주의 수업으로 구성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등에게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는 지난 8월 글로벌 지식 플랫폼 '커넥츠(CONECTS)'의 시범 서비스를 시작하고, 그동안 운영해 왔던 70여 개의 브랜드 사이트를 통합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홈페이지의 '러닝'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