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강 페일에일, 긍정신, 홍맥주 등 다양한 맥주 구색
아티스트 그래플렉스와의 협업으로 트렌디한 인테리어 선봬
던킨도너츠가 홍대 지역에 맥주와 핑거푸드 등 기존 매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메뉴 구색을 갖춘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매장에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크래프트 비어 스타트업 '더부스'와 제휴해 대강 페일에일, 국민 IPA, 긍정신 레드에일, 흥맥주 스타우트 등 총 9종(생맥주 4종, 병맥주 5종)의 다양한 크래프트 비어를 판매한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감자튀김, 해쉬브라운, 메이플 베이컨 스틱 등 간단한 핑거푸드도 함께 선보인다.
홍대점 공간은 디자인, 일러스트, 아트토이, 설치미술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그래플렉스(GRAFFLEX)의 작품으로 꾸며졌다. 그래플렉스는 굵고 검은 라인과 선명한 색감을 활용한 그래피티 아트로 던킨도너츠의 상징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젊은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메뉴와 색다른 감성의 공간을 기획하게 됐다"며 "던킨도너츠 홍대점에서 스트리트 컬쳐와 함께 맥주와 도넛의 새로운 조화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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