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11.8℃
코스피 2,746.63 0.81(0.03%)
코스닥 905.50 4.55(-0.5%)
USD$ 1348.0 -3.0
EUR€ 1452.7 -4.8
JPY¥ 890.6 -1.8
CNY¥ 185.8 -0.3
BTC 99,601,000 874,000(-0.87%)
ETH 5,041,000 56,000(-1.1%)
XRP 882 4(-0.45%)
BCH 840,200 39,600(4.95%)
EOS 1,552 38(2.51%)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롯데렌터카, 3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지수 1위 선정

  • 송고 2017.09.19 20:53 | 수정 2017.09.19 20:54
  •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롯데렌터카, 국가고객만족도지수 3년 연속 렌터카부문 대한민국 No.1 지켜

롯데렌탈 사장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최고 서비스 및 차별화된 가치 제공할 것"

롯데렌탈의 대한민국 No.1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2017년도 3분기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발표를 통해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20회를 맞는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경쟁력 지표로 해당 서비스 및 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다.

롯데렌터카는 2015년부터 조사가 진행된 렌터카부문의 초대 1위에 선정되데 이어 올해도 전년 대비 상승(1.3%)한 고객만족도를 보이며 3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또한 지난해 업계 최초로 국내 3대 고객만족도지수인 2016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2016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 이어 2016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까지 모두 1위를 석권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1등 렌터카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롯데렌터카는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서비스의 차이와 서비스 속도, 다양한 고객혜택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모든 서비스 및 상품을 고객 관점에서 고객여정지도에 맞춰 디자인하고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중심 서비스 철학을 몸에 익힐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한다.

표현명 롯데렌탈 사장은 "고객우선주의·현장중심주의 원칙 하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노력한 결과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롯데렌터카가 국가고객만족도지수 1위 수상의 영예를 얻게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최고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해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6.63 0.81(0.0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19:11

99,601,000

▼ 874,000 (0.87%)

빗썸

03.29 19:11

99,492,000

▼ 819,000 (0.82%)

코빗

03.29 19:11

99,629,000

▼ 774,000 (0.77%)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