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2월 11일 18:1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현대캐피탈, '중고차 실매물 검색' 서비스 오픈

우수 중고차 업체 실매물 한 곳서 검색
무이자 할부 등 금융 혜택도 제공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등록 : 2017-09-20 14:59

▲ 모델이 현대캐피탈의 '중고차 실매물 검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은 홈페이지 내 중고차 추천 서비스인 '중고차 실매물 검색'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중고차 실매물 검색은 현대캐피탈이 직접 선정한 우수 중고차 업체들의 실매물을 한 눈에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다. 중고차 구매시 여러 사이트들을 확인하는 수고를 덜 수 있다. 허위 매물 발생 시에는 최고 100만원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조건으로 검색이 가능한 '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된다. 차종, 모델 등의 기본 조건과 함께 '현대캐피탈이 직접 인증한 차량', '안심할 수 있는 상사 차량' 등 다양한 조건으로 차량을 검색할 수 있다.

중고차 구매에 필요한 금융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은 중고차 구매 사이트 최초로 금융상품을 선택해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예를 들어 '무이자' 옵션을 선택하면 이자 없이 할부로 이용할 수 있는 차량을 검색할 수 있다.

'테마검색'도 제공된다. '나만의 첫 차', '부모님을 위한 효도카' 등 다양한 검색 테마들을 제공해 검색 항목들을 일일이 선택할 필요 없이 원하는 차량과 금융상품을 찾을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통해 중고차 금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차량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해당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고차 시장에서의 디지털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고차 실매물 검색은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현대캐피탈 실매물'로 검색 후 접속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