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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 '자가정비의 날' 캠페인

  • 송고 2017.09.25 12:58 | 수정 2017.09.25 12:58
  •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검증된 정비 인프라 공유 통해 안전한 셀프 정비 문화 확산 기대

착한 정비 캠페인 통해 고객 참여 중심 투명한 정비문화 정착 일조

SK네트웍스 자동차 서비스 브랜드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들이 고객과 함께하는 자가정비의 날 캠페인을 기념해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SK네트웍스]

SK네트웍스 자동차 서비스 브랜드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들이 고객과 함께하는 자가정비의 날 캠페인을 기념해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SK네트웍스]


#. 올해 초 생애 첫차로 수입차를 구입한 30대 직장인 A씨는 주말마다 자동차 동호회 모임에 참석한다. 같은 차종을 보유한 회원들이 모인 이 동호회에서는 정보 공유와 부품 공동 구매와 기본적인 자가 정비까지 자동차 관련 취미생활을 함께 할 수 있어 회원수도 지속 증가하는 추세다.

이처럼 수입차 판매가 해마다 급증하며 직접 차를 수리하는 셀프 정비족이 늘고 있다. 인터넷 동호회, 블로그·SNS를 통해 해당 차량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어 직접 자가정비(Do It Yourself)에 뛰어들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되고 있다.

25일 SK네트웍스에 따르면 자동차 서비스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이 달부터 자사의 정비 인프라를 공유하는 고객과 함께하는 자가정비의 날 캠페인을 시작한다.

SK네트웍스는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스피드메이트 매장 공간을 개방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 장비를 무상으로 대여할 예정이다. 또 검증된 전문 인력들의 기술 코칭도 함께 제공하며 보다 실질적인 차량 관리 노하우를 전파하겠다는 각오다.

스피드메이트는 지난 24일 반포점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한 자동차 동호회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비 교육 및 실습을 진행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올바른 자가정비 역량을 갖춰 안전하고 경제적인 운전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SK네트웍스의 유일한 토털 카 라이프 서비스 인프라를 활용해 다양한 운전자들이 참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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