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0월 20일 17:5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삼성전자, 필리핀서 '더 프레임' 특별 전시관 운영

디자인 스쿨 PSID와 협업…화질 및 디자인 직접 체험
밀착 월마운트·투명 광케이블, 기술-디자인 동시 적용

최다현 기자 (chdh0729@ebn.co.kr)

등록 : 2017-09-26 08:59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26일 필리핀에서 라이스프타일 TV '더 프레임'을 출시하고 특별 전시관을 운영한다.

'더 프레임'은 TV가 꺼져 있을 때에도 그림·사진 등의 예술 작품을 보여주는 '아트 모드'와 어떤 설치 공간과도 조화를 이루는 '프레임 디자인'이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오는 10월 1일부터 필리핀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인 스쿨 'PSID(Philippine School of Interior and Design)'와 협업해 마닐라의 금융지구 보니파시오 글로벌 시티에 전시관을 오픈 하고 현지 소비자들이 '더 프레임'의 뛰어난 화질과 세련된 디자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 전시관은 PSID 개교 50주년 기념 전시회를 겸해 운영되며 PSID 출신의 건축가, 인테리어 디자이너, 교수, 학생들이 구성한 주거 공간에 '더 프레임' TV가 완벽하게 조화되는 모습을 선보인다.

관람객들은 더 프레임과 더불어 QLED TV, 사운드바, 무선 360 스피커, 밀착 월마운트, 투명 광케이블 등 첨단 기술과 디자인 솔루션이 동시 적용된 거실 공간을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의 필리핀 더 프레임 특별 전시회는 다음달 말일까지 운영되며 총 3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