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2월 11일 18:1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SKT, '제주신화월드'와 단독 제휴…제주도 특화 T멤버십 혜택 강화

연말까지 제주도 제휴처에서 테마파크 최대 40%·렌터카 최대 80% 할인

이미현 기자 (mihyun0521@ebn.co.kr)

등록 : 2017-09-27 09:03

▲ SK텔레콤이 제주도를 찾는 T멤버십 고객을 위해 제주도 내 대규모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와 제휴를 맺고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SKT

SK텔레콤이 제주도를 찾는 T멤버십 고객을 위해 제주도 내 대규모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와 제휴를 맺고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제주신화월드’는 호텔, 리조트 등 각종 숙박시설과 테마파크, YG타운 등이 들어서는 복합 리조트로, SK텔레콤과 협력을 통해 이동통신사 중 유일하게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테마파크’ 개장(30일)에 맞춰 T멤버십 고객이 입장권 1매(성인기준 3만9000원)를 구매하면, 동반 1인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개장 이벤트를 하루동안 개최한다.

이후 10월 1일부터는 T멤버십 고객과 동반인 최대 3명까지 입장권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제주신화월드’에서 자유롭게 식음료 및 액세서리 구매에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 혜택도 올 연말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추석 연휴 및 여행 수요가 많은 10월 시즌을 고려하여 제주도 지역 특화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

9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상효원, 수목원 테마파크, 카멜리아힐, 제주항공우주박물관 등 제주도 인기 관광지 입장권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제주도 여행의 필수품인 렌터카 혜택으로 SK렌터카 예약 시 연말까지 최대 80% 할인 및 제주도내에서 데이터 서비스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제주도 프리’ 상품을 최대 3일간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 송광수 상품마케팅본부장은 “제주도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제주신화월드와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강화 해 나갈 것”이라면서 “제주도 멤버십과 같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시즌을 고려한 지역 특화 멤버십을 향후에도 지속 개발해 고객이 어디를 가든 T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