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0월 18일 17:1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넷플릭스, 추석특집 정주행 가이드…"24시간이 모자라"

가입 시 첫 달 무료에 무제한 다운로드 기능으로 장시간 이동 시 필수

문은혜 기자 (mooneh@ebn.co.kr)

등록 : 2017-09-28 15:40

▲ 넷플릭스 추석특집 정주행 가이드. ⓒ넷플릭스

넷플릭스가 열흘 간의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국내 회원들을 위해 '추석특집 정주행 가이드'를 28일 공개했다.

옛날 종이 신문 버전으로 제작된 이번 가이드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날', '어린이세상', '총천연색 영화', '테레비 시리-즈', '도큐멘타-리'로 분류된 넷플릭스의 신규 프로그램 및 추천작이 소개됐다.

넷플릭스 오리지널인 '스타트렉: 디스커버리'는 새로운 함선과 선원들이 등장하는 시리즈로 지난 25일 첫 공개됐다.

총천연색 영화에는 이라크 전쟁 시기 학자금을 위해 군에 입대한 청년의 이야기를 다룬 '샌드 캐슬'과 생사도 모르고 살던 어머니와 동생의 보험금을 타려는 백수의 이야기 '잃어버린 형제'가 소개됐다.

테레비 시리-즈로는 내로라 하는 한국 유명 가수들이 해외에서 버스킹 하는 모습을 가감없이 담은 '비긴 어게인'부터 과거 종이 신문으로 프로그램 시간을 확인하던 1994년을 생생하게 그린 '응답하라 1994' 등이 추천됐다.

도큐멘타-리로 추천된 '레이디 가가: 155cm의 도발'은 평소에는 볼 수 없는 가가의 꾸밈없는 모습들을 그대로 보여준다.

가입 시 한 달 무료에 무제한 다운로드 기능을 보유한 넷플릭스는 기차나 비행기 등 장시간 이동이 많은 연휴에 제격이다. 넷플릭스는 인터넷 연결 가능한 스크린 기기만 있으면 광고나 약정 없이, 최대 4명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