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2월 11일 09:12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취향 저격 추석 선물 "추석 선물 칭찬해"

여러대의 컴퓨터 사용하는 아빠 위한 마우스, 로지텍 MX 마스터 2S
조깅, 산책을 즐기는 누나, 언니 위한 블루투스 이어폰, 제이버드 프리덤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7-10-03 06:00

▲ 로지텍 MX 마스터 2S[사진=로지텍]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가족과 친지, 지인들을 위한 선물을 고르는 이들의 손길이 분주해졌다. 받는 이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IT기기는 스마트하고 실속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마우스부터 스피커까지 우리 가족이 좋아할 만한 추석 선물을 소개한다.

여러 대의 컴퓨터를 활용해 업무를 하면 한꺼번에 많은 일을 처리할 수 있어 생산적이다. 하지만 컴퓨터 간 자료를 옮기는 것이 무척 번거로울 때가 있다.

로지텍 'MX 마스터 2S'는 혁신적인 기술 플로우(Flow)가 탑재돼 하나의 마우스로 최대 3대의 컴퓨터에서 이미지나 문서 등 콘텐츠를 자유자재로 복사·붙여넣기 할 수 있다.

PC와 맥을 모두 지원하는 플로우는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 다운 시 무료로 제공되며 간편한 설치와 단순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췄다.

유리나 고광택 표면 위에서도 빠르고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한 MX 마스터 2S는 사용자의 손과 손목이 편안하도록 지지해줘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MX 마스터 2S는 쉽게 충전할 수 있는 충전식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완충 시 사용에 따라 70일까지 지속된다.

음악은 운동을 더욱 열정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좋은 친구, 평소 조깅이나 산책을 즐기는 누이를 위해 스포츠 전용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준비해보자.

프리미엄 스포츠 무선 이어폰 브랜드 제이버드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프리덤은 세련된 스타일, 초소형 디자인과 더불어 놀라운 사운드와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프리덤은 운동하는 도중 배터리 충전이 필요한 경우 초경량 충전기를 클립으로 고정하면 단 20분 만에 1시간의 추가 재생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 헬스장, 산길, 공원 등 어디서나 끊김 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어 운동을 즐기는 누나에게 제격이다.

가족 중 캠핑을 즐기는 사람이 있다면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얼티밋이어스 붐 2는 548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간편한 블루투스 스피커다.

IPX7 등급의 강력한 방수 기능을 지원하는 붐 2는 약 1.5m 높이에서 떨어져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15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해 배터리 충전이 어려운 캠핑장에서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게임을 좋아하는 조카가 있다면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최고 성능을 제공하는 게이밍 키보드를 추천한다.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413'은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로지텍 고유의 로머 G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해 표준 기계식 키보드 대비 25% 빠르게 작동하는 것이 특징. 1.5mm 짧은 구동 거리의 로머 G 스위치는 뛰어난 반응성으로 게임 시 상대방보다 더 빠른 공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