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0월 20일 17:5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황금연휴, 도심 속 호텔서 즐기자" 이색 패키지·프로모션 '눈길'

쉐라톤 그랜드 인천·콘래드 서울 등 다양한 패키지 출시
접근성 높아 가족·연인간 휴식에 제격

김언한 기자 (unhankim@ebn.co.kr)

등록 : 2017-10-01 06:00

▲ @쉐라톤호텔

호텔업계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패키지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장거리 여행을 떠나지 않고도 편안한 휴식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추석연휴 다양한 패키지에 더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투숙객들을 사로잡는다.

송도국제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추석 여휴(女休) 패키지’와 나 홀로 여행객을 위한 ‘공항가는 길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강남에서 강남순환 고속도로를 이용해 40분이면 도착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어머니, 아내의 명절 피로와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1인 머슬 릴랙스 스파와 디럭스 룸 시티뷰 1박,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추석 여휴 패키지는 10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26만1000원부터다.

혼자만의 여행을 즐기는 혼족을 위한 공항가는 길 패키지는 디럭스 룸 시티뷰 1박,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 1인 조식과 재충전을 위한 사우나 1인 이용권, 호텔 정문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칼 리무진 티켓 1장, 7일 무료 주차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4만6000원부터다.

▲ [사진=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개관 5주년을 맞아 콘래드 서울로의 여행을 테마로 ‘Stay Inspired at Conrad’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콘래드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100% 당첨 행운권과 함께 추억을 선사한다. 1일부터 개관일인 11월 12일을 포함한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체크인 시 5주년 기념 특별 제작된 ‘콘래드 패스포트’와 러기지택을 제공해 여행의 재미를 더하고 특히, 패스포트에 찍어주는 스탬프로 여행의 설렘을 담았다.

‘콘래드 패스포트’는 크게 미식∙즐거움∙웰니스 3가지 카테고리로 콘래드만의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즐길 거리와 혜택을 담은 가이드북이다.

콘래드 서울의 상징인 아름다운 한강 전경과 함께 ‘여의도 칵테일’을 즐기고 63스퀘어, 여의도 CGV 등 호텔 근교로 떠나 콘래드 서울이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든 후 마무리로 콘래드 스파에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체크아웃 전, 패스포트 마지막 장에 있는 100% 당첨 행운권으로 콘래드 서울이 준비한 여행 선물도 확인할 수 있다.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8만원(1인 기준, 세금 별도)부터다.

▲ [사진=이비스 앰배서더]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과 인사동에서는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19층에 위치한 르 바(Le Bar)에서는 도심 야경을 바라보며 각종 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 힐링 타임’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프리미엄 클라우드 생맥주와 프론테라 틴토 & 블랑코(Frontera Tinto & Blanco) 와인 2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곁들임 메뉴로 이와 어울리는 피자 샐러드, 소고기 토시살 구이 샐러드, 치킨윙과 감자튀김 또는 나초, 소시지와 샐러드 중 한 가지 메뉴가 제공된다.

르 바는 호텔 19층에 위치해 낮 시간 동안은 큰 창으로 들어오는 화사한 햇살을, 저녁 시간에는 명동 시내의 반짝이는 야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을 자랑한다.

일과를 마친 후 두 시간 동안의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상기 프로모션은 일요일 및 공휴일을 제외한 월~토요일에 상시 운영된다. 가격은 1인당 3만원이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의 테이스트 레스토랑(TASTE Restaurant)에서는 11월30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의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디너 뷔페는 이비스 브랜드의 대표 메뉴인 소고기 토시살 구이와 특제 새우장을 비롯, 다채로운 30여 가지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담백하고 부드럽지만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토시살 구이는 즉석 코너에서 제공된다.

이 프로모션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만 제공되며 디너 운영시간은 오후6시부터 9시30분까지다. 가격은 성인 1인당 3만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