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업계 최초 2017년 대한민국 3대 고객만족도지수 1위 선정
'나의 자동차 생활 백서' 제안 및 '신차장 캠페인' 진행
롯데렌터카가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렌터카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이번 수상으로 올해 업계 최초로 국내 3대 고객만족도지수인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2017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2017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까지 3관왕을 석권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Korean Standard Service Quality Index)'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2000년 공동 개발한 서비스 평가 종합지표이다.
롯데렌터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카셰어링(그린카)부터 단기렌터카·월간렌터카·기사 포함 렌터카·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서비스 풀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고객센터 24시간 운영·업계최초 SNS(카카오톡·블로그·Facebook·Twitter) 고객상담 △렌터카 이용고객 대상 해피콜 시행 △사고·정비 채널 일원화 시스템 구축 등 업계 1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표현명 롯데렌탈 사장은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함께 노력한 결과 KS-SQI 6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을 얻게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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