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9.8℃
코스피 2,746.63 0.81(0.03%)
코스닥 905.50 4.55(-0.5%)
USD$ 1347.5 -3.5
EUR€ 1453.1 -4.4
JPY¥ 890.5 -1.9
CNY¥ 185.8 -0.3
BTC 100,461,000 404,000(-0.4%)
ETH 5,065,000 39,000(-0.76%)
XRP 896.7 10.8(1.22%)
BCH 881,600 72,600(8.97%)
EOS 1,604 95(6.3%)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롯데렌터카, 6년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선정

  • 송고 2017.10.25 15:51 | 수정 2017.10.25 15:51
  •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렌터카업계 최초 2017년 대한민국 3대 고객만족도지수 1위 선정

'나의 자동차 생활 백서' 제안 및 '신차장 캠페인' 진행

ⓒ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가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렌터카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이번 수상으로 올해 업계 최초로 국내 3대 고객만족도지수인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2017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2017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까지 3관왕을 석권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Korean Standard Service Quality Index)'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2000년 공동 개발한 서비스 평가 종합지표이다.

롯데렌터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카셰어링(그린카)부터 단기렌터카·월간렌터카·기사 포함 렌터카·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서비스 풀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고객센터 24시간 운영·업계최초 SNS(카카오톡·블로그·Facebook·Twitter) 고객상담 △렌터카 이용고객 대상 해피콜 시행 △사고·정비 채널 일원화 시스템 구축 등 업계 1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표현명 롯데렌탈 사장은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함께 노력한 결과 KS-SQI 6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을 얻게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6.63 0.81(0.0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22:38

100,461,000

▼ 404,000 (0.4%)

빗썸

03.29 22:38

100,321,000

▼ 482,000 (0.48%)

코빗

03.29 22:38

100,306,000

▼ 489,000 (0.49%)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