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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타항공,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저비용항공부문 1위

  • 송고 2017.10.26 09:35 | 수정 2017.10.26 09:35
  •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한국표준협회 한국서비스품질 신뢰성·친절성 부문서 타사 대비 높게 나타나

전사적 소통 통한 선순환 구조 구축·지속적 교육실시로 고객서비스품질 개선 앞장

지난 2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7 KS-SQI 인증 수여식'에서 저비용항공 부문 1위를 기념하며 이스타항공 최종구 대표(좌측 두 번째)와 한국표준협회 백수현 회장(우측 두 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이스타항공

지난 2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7 KS-SQI 인증 수여식'에서 저비용항공 부문 1위를 기념하며 이스타항공 최종구 대표(좌측 두 번째)와 한국표준협회 백수현 회장(우측 두 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저비용항공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25일 서울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2017 KS-SQI 1위 기업 인증 수여식에 참석해 인증패를 받았다.

이번 조사는 전국 5대 도시(서울·대전·대구·광주·부산)에서 최근 1년간 저비용항공(LCC)을 왕복 2회 이상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 만 20세에서 59세 성인 남녀들을 대상으로 지난 5월~9월 사이에 진행됐다.

이스타항공은 특히 신뢰성·친절성 부문에서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아 1위 기업 선정에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분석됐다.

실제 이스타항공은 고객감동 서비스 실천을 위해 2017년 새로운 목표인 'S.V.C.-UP(Service-UP·Value-UP·Cheer-UP)'을 선정해 전사적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 전문성 강화를 위한 지속적 교육 실시는 물론 객실 이벤트팀 운영으로 기내 특화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아울러 페이스북·블로그·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고객서비스품질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최종구 이스타항공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며 최상의 안전운항을 바탕으로 다양한 서비스 제공과 노선확대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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