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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호나이스 'ULPA 필터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영향 판매 급증

  • 송고 2017.11.02 10:01 | 수정 2017.11.02 10:01
  •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10월까지 총 렌탈·판매 공기청정기 중 30% '휘바람-숨소리 ULPA' 공기청정기

공기 오염도 따라 청정기 풍량 자동 조절 먼지센서 "소비자에 어필"

휘바람 숨소리 ULPA[사진=청호나이스]

휘바람 숨소리 ULPA[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미세먼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우려와 관심으로 ULPA 필터 공기청정기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총 렌탈·판매된 청호나이스의 공기청정기는 약 3만3000대로 이중 ULPA 필터를 적용한 제품인 '휘바람-숨소리 ULPA' 공기청정기의 판매가 전체 판매대수의 30% 수준인 1만대를 넘어섰다.

현재 청호나이스에서 출시중인 공기청정기는 총 16종으로 이중 휘바람-숨소리 ULPA를 제외한 나머지 15종의 제품은 HEPA 필터를 적용한 제품이다.

ULPA필터는 발암물질인 미세먼지뿐 아니라, 인체에 깊숙이 침투하는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고성능 필터다.

휘바람-숨소리 ULPA 공기청정기는 ULPA 필터의 뛰어난 제거성능 외에도, 오염물질을 3방향 흡입구로 끌어당기고 정화된 공기를 2방향 토출구로 넓게 내뿜는 공기 순환 방식, 실내 공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 및 분진을 자동으로 감지한다.

또 공기오염도를 4단계로 표시해 자동모드 설정 시 공기 오염도에 따라 청정기의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해 주는 먼지센서 등의 기능이 소비자들에게 어필되며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판매를 견인하고 있다.

청호나이스 홍보팀 김성대 팀장은 "미세먼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염려가 미세먼지 제거성능이 뛰어난 ULPA 필터 공기청정기의 판매호조로 이어진 것 같다"며 "ULPA 필터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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