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애플 뮤직 5개월 체험 혜택 제공
락 장르 드럼편과 클래식 장르 피아노편 공개
LG유플러스가 애플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애플 뮤직' 광고를 온에어했다.
3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하게 LG유플러스가 제작했으며 지난 2일부터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광고는 'Apple Music엔 LGU+'라는 키 메시지로 두 브랜드의 만남을 전달한다. 락 장르와 클래식 장르, 두 편의 광고는 다양한 음악의 장르를 즐길 수 있는 애플 뮤직의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모델에는 국내 최정상 드러머인 밴드 '피아'의 양혜승씨와 버클리음대 출신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신지호씨가 각각 드럼편과 피아노편에 출연하여 연주를 통해 메시지에 힘을 더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아이폰 가입자를 대상으로 5개월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기존의 신용카드 결제가 아닌 LG유플러스 청구 시스템을 통해 통신 요금과 함께 이용요금을 지불 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보유한 애플 뮤직을 보다 쉽고 심플하게 표현하기 위해 드럼과 피아노 두 편을 준비해 음악과 연출에 신경을 많이 썼다"며 "아이폰8 출시에 맞춰 오직 LG유플러스에서만 제공하는 5개월 체험 기회를 통해 방대한 음원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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