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21일 14:3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에어서울, '슈퍼 그뤠잇' 이벤트 진행…"숙박 할인권 증정"

오는 29일까지 인천~다카마쓰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내달 18일부터 12월 19일까지 탑승 가능한 항공편 대상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등록 : 2017-11-09 10:37

▲ 에어서울이 다카마쓰(가가와현)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익스피디아 5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슈퍼 그뤠잇!'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에어서울

에어서울이 다카마쓰(가가와현)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익스피디아 5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슈퍼 그뤠잇'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오는 29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인천~다카마쓰 왕복항공권을 구매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5만 원 숙박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할인 쿠폰은 익스피디아에서 가가와현 내 숙박 시설을 예약할 때 이용할 수 있다.

탑승기간은 내달 18일부터 12월 19일까지 기간 중 월·화·수요일에 출발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하며 항공권 구매 시기에 따라 탑승 기간이 상이하다.

시코쿠 지역의 관문인 다카마쓰는 예술과 문화의 도시로 세계적으로도 정평이 나있다.

'나오시마'를 비롯해 아시아의 그리스로 불리는 '쇼도시마' 등 다카마쓰 앞바다에 위치한 세토내해의 아름다운 섬들을 방문해 다양한 예술작품을 찾아가 보는 재미가 가득하다.

또 다카마쓰는 '우동의 도시'로 유명하다. 이 작은 도시에 우동가게만 800개 이상이며 '다카마쓰 우동버스 투어'를 운영하는 등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에어서울은 서울(인천)~다카마쓰 노선에 월·화·수·금·일 주 5회 스케줄로 운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