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21일 15:15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KEB하나은행, 수능대박 YOUNG순위 이벤트 실시

대학수학능력시험 치른 수험생 응원·격려
이벤트 통해 신년 다이어리·연극관람권 등 경품 제공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등록 : 2017-11-15 09:09

▲ 수능대박 YOUNG순위 이벤트
관련 이미지.ⓒ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능대박 YOUNG순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말까지 스무살의 첫기록 이벤트, 고생하신 부모님께 이벤트, 우리반 수능 대박 이벤트 등 크게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스무살의 첫기록 이벤트는 12월 29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영업점을 방문해 '영(YOUNG)하나적금'에 가입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총 200명을 추첨해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고생하신 부모님께 이벤트는 영업점 방문 또는 영하나 홈페이지 상의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영하나통장을 개설하는 수험생 100명을 추첨해 연극관람권을 증정한다. 당첨된 손님에게는 부모님과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연극관람권을 2장씩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우리반 수능 대박 이벤트는 수능을 치른 수험생이 반 친구들과 '우리 반 Young Hana와 함께 수능대박'이라는 응원메시지가 담긴 인증사진을 KEB하나은행 페이스북 공식페이지에 댓글로 올리면 그 중 한 개 반을 선정, 반 친구 전원에게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피자세트를 증정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수능을 보느라 고생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응원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재미있는 체험과 경험을 통해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수험생들도 전문적 금융서비스를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