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모델로 19일까지 이벤트 실시
100%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가 아침 챙겨먹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몬드 브리즈는 세계 최대의 아몬드 전문기업인 미국의 블루다이아몬드가 매일유업과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시장에 선보인 100%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로 만든 우유처럼 마시는 새로운 밀크타입의 식물성 음료다.
아몬드 브리즈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바쁜 현대인들의 가볍고 건강한 아침을 위한 ‘#아침해 캠페인’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해당 온라인 이벤트는 아몬드 브리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아침해 캠페인 이벤트 게시물에 아몬드 브리즈 제품 인증샷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몬드 브리즈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및 페이지 공유, 친구태그까지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아몬드 브리즈 모닝팩이 증정된다. 가볍고 건강한 아침 식사를 위해 제작된 패키지로 소용량 아몬드 브리즈 2종과 함께 미드나잇 인 서울 시리얼, 아몬드 브리즈 시리얼 볼 세트로 구성됐다. 당첨자는 20일 아몬드 브리즈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침 식사를 거르는 직장인과 학생을 대상으로 건강한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아몬드 브리즈 #아침해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평일 아침 8시부터 서울 시내 주요 5개 지하철역인 강남역, 삼성역, 신촌역, 건대입구역, 신사역의 물품보관함을 통해 아몬드 브리즈 모닝팩을 획득할 수 있다. 물품보관함의 위치는 지하철역 인근 버스 정류장에 집행되고 있는 인쇄광고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밀번호 역시 아몬드 브리즈 공식 SNS에서 쉽게 확인 가능하다.
아몬드 브리즈는 오는 30일까지 총 3000여명에게 가볍고 건강한 아침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아몬드 브리즈 공식 SNS에 '회사 셔틀 때문에 가지러 갈 수 없어요', '지방에서는 안 하시나요' 등 #아침해 캠페인에 직접 참여하지 못해 아쉬움 섞인 댓글들이 많았다"며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지하철역을 방문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추가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아몬드 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로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이하늬 음료' 또는 '몸짱밀크'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언스위트(35kcal), 오리지널(4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 4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올리브영,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