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단열재, 내화도료 통해 '내 가족의 안전을 지키는 기업' 메시지
겨울철 화재 위험성 우려 및 지진 등 자연재해 영향…안전 우려 높아
KCC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TV 광고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건조한 겨울철로 접어들면서 화재 위험성에 대한 우려가 높아진데다 국내에서도 지진 등 자연재해가 왕왕 발생해 그로 인한 화재 및 인명피해와 같은 2,3 차 사고로 국민들의 안전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안전한 제품'을 아버지의 목소리를 통해 표현해 사회적 이슈와 실 사용자의 마음을 정확히 관통한 광고라는 점이 입소문을 타 광고 온에어한지 열흘 만에 유투브 조회수 14만을 웃돌았다.
이번에 방영을 시작한 'KCC가 지킵니다' 편은 내 가족의 안전을 지키는 기업, KCC 라는 테마로 화재에 취약한 건물과 장소에서도 안전하게 지켜주는 KCC 의 무기단열재와 내화도료를 소개한다.
전통 시장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아버지를 둔 한 가정의 이야기를 통해 최근 몇 년 사이 발생한 전통시장의 대형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고 무기단열재를 사용함으로써 이러한 인재를 막아 피해를 줄 일 수 있고 소중한 사람을 지킬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KCC 관계자는 "우리 삶의 가치와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에너지 세이빙과 친환경, 고기능성 중심으로 더욱 좋은 제품들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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